로시안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시효(SHIHYO)가 지난 1월 19일 새 단장을 마치고 오픈한 신라면세점 인천공항 터미널 2에 입점했다.
시효는 지난해 9월 신라면세점 서울점 입점 이후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다양한 글로벌 고객을 유치하는 것에 이어 이번 인천공항 터미널 2 입점을 통해 또 한번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이번 인천공항 터미널 2 탑승동 매장에는 시효의 베스트 셀러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샘플링뿐만 아니라 공항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구성도 준비돼 있다. 먼저 시효의 시그니처 앰플 단독 세트 구성을 선보인다. 시효만의 24종 앰플 중 3가지를 선택하면 시효가 추천하는 시즈널 앰플 1가지가 추가 증정돼 나만의 앰플 케어 루틴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월 18일까지 시효 제품 5개 구매 시 시효의 대표 클렌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시효는 신라면세점 인천공항 터미널 2 입점과 관련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좀 더 시효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신라면세점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K-뷰티를 알리는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로 견고히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럭셔리 뷰티 브랜드 시효는 서울 신라호텔 아케이드와 제주 신라호텔 6층에서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 중이며, 신라 면세점,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마켓컬리, 롯데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로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