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12월27일 금요일

 

NEWS > 영업


집밥의 따스함 담을 수 있는 보온 도시락 인기

고물가에 직장인, 학생 등 집밥 도시락 이용하는 소비자 늘어
뉴스일자: 2024-11-18


써모스 일체형 대용량 보온도시락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는 런치플레이션의 영향으로 2023년 자사 도시락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 대비 15% 증가했다고 밝혔다.

써모스코리아는 고물가에 매일 먹는 점심식사 비용이 부담되는 직장인, 따뜻하고 든든한 한끼가 필요한 학생 등 집밥 도시락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자사 도시락 매출이 상승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소셜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LUCY 2.0에서 최근 1년간(2023년 11월~2024년 10월) ‘보온도시락’의 연관 키워드를 확인한 결과, ‘직장인’이 11위에 랭크됐으며, ‘보온도시락’과 ‘직장인’이 함께 언급된 정보량은 전년 동기 대비 39.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도 런치플레이션이 지속되는 가운데, 밥, 국, 반찬을 모두 담을 수 있어 밖에서도 집밥처럼 따뜻한 식사가 가능한 써모스 보온 도시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매일 점심식사로 고민하는 직장인, 퇴근 후 운동가기 전 저녁식사를 하는 ‘갓생러’들이 사용하기 좋은 보온 도시락 제품을 추천한다.

‘일체형 대용량 보온도시락’과 ‘일체형 콤팩트 보온도시락’은 한국인의 식문화를 반영해 밥, 국, 반찬을 모두 담을 수 있고, 뜨거운 음식을 담는 밥과 국 용기가 스테인리스 재질인 것이 특징이다.

장시간 맛있는 온도 유지를 위해 보온 용기에 진공단열 이중구조를 적용했으며, 다양한 반찬을 선호하는 한국인 특성에 맞춰 분리형 반찬 용기를 포함했다. 전용 보온백과 수저 등이 포함된 올인원 세트로 간편하게 도시락 준비를 끝낼 수 있다.

‘플+스 반반 보온도시락’은 플라스틱과 스테인리스 반찬 용기 각 1개, 보온 용기, 젓가락과 보온백의 5가지 구성을 갖춘 제품이다.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을 수 있는 반찬은 플라스틱 반찬 용기에, 김치 등 양념이 물들기 쉬운 반찬은 스테인리스 반찬 용기에 담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넉넉한 크기의 보온 용기에 죽이나 볶음밥, 국 등을 담으면 따뜻하게 유지해줘 든든한 한 끼를 해결해 준다. 보온 용기 기준 300ml, 380ml, 500ml 용량으로 구성했다.

써모스 보온 도시락은 다양한 용량과 컬러로 구성돼 남녀 모두 자신에게 맞는 도시락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출처 : 써모스코리아



 전체뉴스목록으로

LG생활건강 유시몰 칫솔, 400만 개 판매 돌파
엑시스와이, 청담동 사옥에서 ‘Glow All The Way’ 개최
굽네몰-박재훈, 새해맞이 ‘벌크업 프로젝트’ 프로모션 진행
GS25, 생딸기부터 디저트와 막걸리까지 차별화 라인업 확대
금박연 ’170년 전통 담긴 금빛 유산’
무선 게이밍 컨트롤러 ‘백본 원’ 유통사 입점 확대
레이저, 연말 넷플릭스 기대작 ‘오징어 게임 에디션’ 출시

 

유조이게임즈, 신작 ‘레조넌스’ 사전예약 30만 명 돌파
GS25, 유튜버 ‘미스터비스트’의 피스터블 초콜릿 출시
진짜 쉬우니까, 진짜 맛있으니까 동파육도 집에서 내가 한다
투썸플레이스, 초대형 ‘스초생’ 케이크 3D 광고
네스카페, 스테비아 커피믹스로 연말 홈카페 연출
샘표 동지 맞이 ‘밸런스죽 동지 찹쌀통팥죽’
부루구루, 生과일 하이볼 시리즈 신제품 ‘생감귤 하이볼’ 출시

 

 

회사소개 | 인재채용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고객센터

기사제보 이메일 news@newsji.com, 전화 050 2222 0002, 팩스 050 2222 0111, 주소 :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호

인터넷뉴스서비스사업등록 :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