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스타트업 이노믹스가 영양분과 피로 회복을 한 번에 충전해 주는 운동부스터 음료 ‘스태틱부스터’를 출시했다.
현대사회 속 균형 잡히지 않은 식습관으로 과한 단백질 또는 부족한 단백질 섭취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 이에 이노믹스는 스틱 한 포로 단백질 및 콜라겐 등의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는 액상 스틱형 운동 부스터 음료 ‘스태틱부스터’를 기획했다.
운동 부스터 음료 ‘스태틱부스터’는 단백질 특유의 비린 맛 없이 상큼 달달한 과일 자몽 맛으로 맛있게 섭취할 수 있고, 스틱형으로 언제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간편성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한 포당 단백질 6g, 피쉬콜라겐 4000mg 등이 함유돼 있어 운동이나 체력 소모가 많은 활동을 할 경우 에너지를 끌어 올려주고 피로회복을 돕는다.
또한 운동뿐만 아니라 일상적으로도 필요한 단백질 섭취량을 가볍게 음료로 채울 수 있는 합목적인 혼합음료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스태틱부스터’는 올해 제2회 전국사상에코마라톤대회의 완주 기념품으로도 제공됐다. 마라토너들은 액상 스틱 형태의 단백질과 콜라겐 등을 한번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이노믹스 ‘스태틱부스터’는 출시를 기념해 11월 25일부터 12월 1일까지 스마트스토어에서 스태틱부스터 제품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출처 : 이노믹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