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은 아름다운 만큼 일교차가 커 체온 관리에 특히 신경을 써야 하는 시기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기능성에 스타일까지 갖춘 마운티니어링 방풍 재킷을 선보였다.
콘트라 러쉬 재킷(사진)은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를 적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덕분에 아침저녁으로 불어오는 찬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다. 가을과 겨울은 땀이 나면 정상 부근에서 찬 바람이 체온을 빠르게 뺏어가기 때문에 자칫 위험해질 수 있는데, 이 상품은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 기능까지 갖춰 등산 중 발생할 수 있는 열을 최소화한다. 입체 패턴을 적용해 바위에 오르는 등 격한 움직임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세심한 스타일 또한 놓치지 않았다. 클래식한 아웃도어 무드에 투톤 배색을 적용해 액티브한 느낌을 더했다. 후드는 탈부착할 수 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재킷 전면 좌측에는 보조 포켓으로 실용성에 디자인 포인트까지 추가했다. 좌측 팔에 입체 로고를 적용해 유틸리티 무드를 강화한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해당 재킷은 차콜과 카키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는 일교차가 큰 가을철엔 기능성을 갖춘 방풍 재킷은 필수라며, 아웃도어에 꼭 필요한 기능은 물론, 디자인 포인트까지 더한 러쉬 재킷과 함께 스타일을 높여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출처 : 레드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