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생활


컬럼비아, '풍성하고 포근한 플리스 아이템' 제안

양털과 닮아 일명 뽀글이로 불리는 플리스
뉴스일자: 2021-09-21

컬럼비아가 출시한 백 보울™ 풀 집 플리스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가 풍성하고 포근한 ‘플리스 아이템’을 제안했다.

복슬복슬한 표면이 양털과 닮아 일명 ‘뽀글이’라고 불리는 플리스는 우수한 보온성과 내구성, 가성비를 갖춰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를 따뜻하게 보낼 수 있다.

특히 ‘플리스 재킷’은 가을부터 겨울까지 두루 입기 좋아 인기가 높다. 컬럼비아의 ‘백 보울™ 풀 집 플리스™’는 지퍼로 간편하게 오픈 클로징이 가능한 풀집 스타일 재킷으로, 유니크한 컬러 배색이 특징이다. 유연한 마이크로 플리스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보온성이 우수해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 어디에서나 활용하기가 좋다.

심플한 디자인의 플리스 재킷을 찾는 이들에게는 ‘마운틴사이드™ 헤비웨이트 플리스™’를 추천한다. 컬러 배색을 통해 포인트를 준 따뜻하고 편안한 디자인으로,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간절기부터 한 겨울 패딩이나 코트와 함께 매치하기 좋아 실용적이다. 매우 가벼우면서도 풍성한 플리스 소재를 사용해 포근한 촉감과 보온성을 자랑한다.

가슴 포켓에는 마스크나 에어팟 등 작은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어 수납성이 우수하다. 또한 내구성이 높아 오래 입어도 구김이 없어 보관 및 관리가 쉽다. 총 5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남녀 공용으로 출시돼 패밀리룩이나 커플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출처 / 컬럼비아



GC녹십자, ‘락토모션 코 유산균’ 출시
노스페이스, ‘친환경 플리스’ 출시
하림,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닭고기 3종
세스코, ‘공용 화장실 안전 사용법’ 제안
오뚜기,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용 육수’ 출시
치매 치료, 이제 ‘한방’으로 해결하세요
투썸플레이스, 할로윈 시즌 한정 크렘슈 출시

 

코로나 이후 성인 10명 중 4명 수면 질 저하
셀렉티드, 상큼한 ‘사과 처트니’ 출시
밀워키, 자체 발열로 따뜻하게 해줄 ‘히팅 기어’
동원F&B, ‘동원참치 팀 치치 스페셜 에디션’
밤농사 명가 ‘심율정 유기농 햇밤’ 출하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힐링 칠링’ 패키지
뉴트로 감성 살린 ‘컬래버’ 상품 선보여

 


010라인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기사제보 news@newsji.com, 전화 050-2042-2042,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

뉴스그룹 사업등록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 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뉴스그룹 한국부동산정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