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생활


유럽 1위 식물성 음료 브랜드 Alpro

△바나나 △오트 △코코넛 △초코 코코넛 △초코 아몬드
뉴스일자: 2021-09-05

해외 유명 식음료 제품의 공식 수입사 커피앤칵테일(CNC)이 올 1월 국내에 처음 선보인 유럽 No.1 식물성 음료 브랜드 알프로(Alpro)가 B2B 바리스타 신제품을 출시했다.

알프로는 비건(Vegan) 문화를 선도하는 다국적 식음료 기업 다논(Danone)의 식물성 제품 브랜드다. 최근 MZ 세대 사이에서 식물성 음료가 인기를 끌면서 우유를 마시면 속이 불편한 유당불내증 환자나, 채식주의자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유제품 대체 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CNC는 이같은 관심에 힘입어 지난해 알프로와 유통·판매 계약을 체결하고, 대표 제품인 ‘알프로 바리스타’ 시리즈의 플레이버 3종(오트·코코넛·아몬드)을 올 1월에 론칭했다.

이번 출시하는 신제품은 총 5종으로 구성돼 있다. △깔끔하고 담백한 맛의 ‘알프로 오트’ △부드럽고 달콤한 향의 ‘알프로 코코넛’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맛을 자랑하는 ‘알프로 바나나’ △은은한 고소함과 달달한 초콜릿을 더한 ‘알프로 초코 아몬드’ △달콤하고 산뜻한 맛의 ‘알프로 초코 코코넛’으로 각 제품 모두 카페 음료의 풍미를 더해준다.

1980년에 설립된 알프로는 건강한 식습관과 지속 가능한 생활을 위해 귀리·아몬드·코코넛·캐슈너트·콩 등 각종 식물성 원료를 기반으로 다양한 식음료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출시한 알프로 제품도 100% 비건이며, 저지방 음료다.

신제품 5종은 올 9월부터 주요 온라인 커피·음료 관련 쇼핑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이어 커피 전문점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출처 : 알프로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롯데마트 판매
양태반과 생선 콜라겐 한 번에 ‘태반 더 콜라겐’
‘이제부터 아보카도를 만난 토마토즙’ 출시
슬림9, 고객 의견 데이터 기반 ‘네이처’ 라인 출시
숨37°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워시
컬럼비아, '풍성하고 포근한 플리스 아이템' 제안
GS25, ‘풍성한한가위보내소’ 도시락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비건마요’
템퍼, 1인 가구 위한 ‘이즈 바이 템퍼’ 매트리스
직장인, 추석 선물로 26만원 지출 예상
만나몰, ‘만나아트 부케세트’ 출시
커피에반하다, 추석 선물세트 출시
남 53% 여 31% ‘결혼은 인생에 덧셈 작용’
가을철 안전한 기능성 등산화 착용 권장

 


010라인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기사제보 news@newsji.com, 전화 050-2042-2042,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

뉴스그룹 사업등록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 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뉴스그룹 한국부동산정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