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광고


일룸, ‘디지털 VR 쇼룸’ 오픈

온택트로 고객 접점 강화 나서
뉴스일자: 2021-08-31

퍼시스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가상현실(VR) 기술을 활용한 매장을 구현하고, 24시간 언제 어디서든 쇼룸 체험과 제품 탐색이 가능한 ‘일룸 디지털 VR 쇼룸’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일룸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비대면 사회로 전환됨에 따라 소비자에게 안전하면서도 실감 나는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자 온택트 쇼룸을 기획하고, 실제 일룸의 전국 매장에서 엄선된 공간들을 모델로 3층 규모의 매장을 조성했다. 층별로 공간과 품목에 특화된 체험존을 마련해 제품 정보와 인테리어 팁은 물론 개인 맞춤형 공간까지 확인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1층 ‘공간 특화존’은 거실·침실·다이닝룸·학생방 등 각 콘셉트에 맞춰 공간을 꾸며, 공간에 적합한 제품과 인테리어에 대한 영감을 얻을 수 있다. 2층 ‘품목 특화존’은 소파·매트리스·드레스룸·식탁 등 품목별로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1~2층 쇼룸을 둘러보면서 제품 상세 정보나 구성, 기능 및 활용 팁이 궁금하면 제품에 표시된 손바닥·플러스·체크 등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3층 ‘일룸 라운지’는 온라인 쇼핑 중 잠시 쉬어 갈 수 있는 공간으로 일룸의 브랜드 콘셉트 공간인 ‘엄마의 서재’ 공간을 둘러볼 수 있으며 유튜브 콘텐츠, 인스타그램 룩북, 블로그 매거진 등 일룸의 소식을 제공한다.

소비자들은 일룸 디지털 VR 쇼룸 내부를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고, 손쉽게 원하는 층과 공간을 선택해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맞춤 제안 찾기’ 기능을 통해 원하는 공간, 가족 형태, 라이프스타일, 선호하는 디자인에 따라 나에게 꼭 맞는 공간을 추천받을 수 있고 쇼룸을 구경하면서 일룸 공식몰을 통한 직접 구매할 수 있다.

일룸은 외출이나 자유로운 활동이 어려운 요즘 고객들에게 집에서도 쉽고 편하게 일룸 매장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 VR 쇼룸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VR 쇼룸에 새로운 공간과 콘텐츠를 쌓아 나가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과 더 나은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출처 : 일룸



나무앤케어, ‘디에이치자이개포’ 오픈
데스커, ‘집중형 데스크’ 출시
‘가평 크리스월드’ 글램핑 회원권 분양
일룸, ‘디지털 VR 쇼룸’ 오픈
퍼시스, ‘테푸이’ 시리즈 출시
캐주얼한 소통 공간 위한 모듈형 소파 ‘코티’
데스커 멤버십 비치 라운지

 

일룸, 주방 수납장 신제품 2종 출시
삼성물산 래미안, 신규 BI 외벽 적용모습 공개
일룸-LG전자 베스트샵, 협업 쇼룸 오픈
삼성물산, 고덕 아남 리모델링 시공사 선정
이브자리, 2021 가을·겨울 신제품
고객 취향존중 욕실가전 ‘로얄컴바스’ 눈길
삼성물산, 층간소음 전문 연구 시설 착공

 


010라인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기사제보 news@newsji.com, 전화 050-2042-2042,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

뉴스그룹 사업등록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 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뉴스그룹 한국부동산정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