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02월 03일 금요일
컴퓨터정보보호원 발행

미디어   과학기술   경제   경영   영업   사회   문화   생활   연예  

산업    신상품    프로모션    신간

포스트    칼럼    캠페인

 

뉴스 > 사회


알보젠코리아, 지역사회 김장 봉사 10년째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 지원
뉴스일자: 2022-11-17

알보젠코리아는 11일 임직원들과 함께 지역사회 봉사 차원으로 서울 영등포구 소재의 디모데지역아동센터 ‘김치 담그기’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김장 봉사는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과 지역사회 건전한 발전을 기원하는 알보젠코리아의 CSR 브랜드 ‘헬로우(Hellow)’ 캠페인의 하나로 마련됐다. 알보젠코리아는 거의 3년간 지속된 코로나19와 최근 금리가 크게 오르며, 물가 상승 등으로 고통받는 이웃들을 위로한다는 계획이다.
 
이날 김장 행사는 절인 배추를 구매해 김치를 담그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는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감염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함이다. 알보젠코리아의 임직원들이 직접 담근 150포기의 김치는 △아동 급식 운영 센터 △지역사회 양로원 △기초생활수급자 등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김장 행사는 올해로써 꼭 10년째다. 그동안 알보젠코리아는 추운 겨울철 고통받는 소외계층을 위해 김장 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해 왔다. 이는 한 끼 식사를 든든히 제공함으로써 이웃 주민의 건강을 챙김과 동시에 지역 발전 및 사회 개선에 공헌하기 위해서다.

특히 알보젠코리아는 디모데지역아동센터와 손잡고 학용품, 책걸상, 재능기부 등을 통해 지역 아동들의 학습환경 개선에도 힘을 쏟고 있다. 또한 2019년에는 아동 식생활 교육 및 정기 식자재비 후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며 그 지원 범위를 넓힌 바 있다.
 
알보젠코리아 이준수 사장은 “코로나19와 좋지 않은 경제 상황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임직원들이 직접 담근 김치로 온정의 손길을 건네게 돼 더욱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소외 이웃의 걱정은 덜어주면서 그들이 건강한 삶을 도모할 수 있도록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출처 : 알보젠코리아



 전체뉴스목록으로

‘남해 연안 해역별 어장환경 실태조사’ 보고서
은퇴자협회 ‘배벌사’ 주제로 톡 콘서트
모든 가능성 위한 패션 ‘하티스트’ 크리에이터 모집
3년 대기 또 대기…통곡의 좁은 문
청소년 주도 환경 프로그램 ‘1.5℃, 서대문 그린스쿨’
부산시 소재 직장어린이집 대상 건강한 성장 지원
충남도 현안 해결 모색 릴레이 세미나 연다

 

현대백화점, 사용하지 않는 휴대폰 수거한다
사회연대은행-HSBC, 소상공인 ESG 경영개선 지원
충남도 균형발전, 남부권 발전정책에 달렸다
바다 구하는 ‘신개념 애슬레저 스윔웨어 소재’ 개발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 개선 기부
삼성물산, 버려지는 건설현장 안전모 새로운 변신
녹색교통운동, ‘마포구 자전거길 리뷰지도’ 공개

 

 

컴퓨터정보보호원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기사제보 news@newsji.com, 전화 050-2042-2042,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

뉴스그룹 사업등록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 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뉴스그룹 컴퓨터정보보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