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28일 월요일
컴퓨터정보보호원 발행

미디어   과학기술   경제   경영   영업   사회   문화   생활   연예  

산업    신상품    프로모션    신간

포스트    칼럼    캠페인

 

뉴스 > 생활


미래에셋생명, ‘온라인 항문&폴립 수술보험’ 출시

치질 수술, 한국인 수술 중 2위
뉴스일자: 2022-09-21

미래에셋생명은 8일 생활 속 질환을 실속 있게 보장하는 ‘온라인 항문&폴립 수술보험’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치질’로 통칭하는 직장 및 항문 질환의 수술에 더해 건강검진 과정에서 발견되는 양성종양 및 폴립 수술까지 저렴한 보험료로 보장하는 온라인보험이다.
 
치질은 현대인들이 달고 사는 익숙하지만, 골치 아픈 질환이다. 오랜 시간 같은 자세로 앉아 일하거나 기름진 음식을 많이 섭취하는 현대인들에게 자주 발생한다. 통계청의 ‘다빈도 수술 질환별 순위’에 따르면 2020년 국내 치핵(치질)수술은 총 16.2만 건으로, 한 해 동안 우리나라 국민이 받은 수술 중 2위를 차지할 만큼 빈번한 수술이다. 이 상품은 직장 및 항문 질환 수술 시 20만원(최초 1회 한)을 지급한다.
 
또한 우리나라 성인 국민은 보통 2년(직장 가입자 중 비사무직은 1년)마다 정기적으로 건강검진을 받는다. 이때 위나 대장 등에서 용종(폴립)이 발견되면 즉석에서 제거 수술을 실시한다. 이 상품은 건강검진에서 자주 발생하는 우리 몸 8대 기관의 양성종양 및 폴립 수술(급여 항목만 해당)에 대해 10만원(연간 1회)을 보장한다.
 
이처럼 현대인들에게 자주 발생하는 항문 및 위·대장 질환을 보장하는 이 상품은 온라인보험의 장점을 살려 저렴한 보험료 혜택을 제공한다. 만 20~60세 성인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고, 보험기간은 2·3·5년 중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다. 40세 남성이 3년 만기 일시납을 선택하면 한 끼 식사 및 커피값에 못 미치는 1만1911원의 보험료를 딱 1회만 납입하면 되기 때문에 매월 납입 부담을 던다.
 
이 상품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보험료는 일시납으로 한 번만 납입하고 최대 5년까지 보장받을 수 있어 건강검진 전에 미리 가입해 두면 딱 좋은 상품이다. 건강검진을 매년 받는다고 가정할 때 5번의 검사까지는 아무런 부담 없이 진료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건강검진을 통해 8대 기관의 양성종양 및 폴립 수술(급여 항목만 해당)을 받은 경우, 10만원씩 5번 총 50만원을 보장받게 된다.
 
김남영 미래에셋생명 디지털 혁신 부문 대표는 “미래에셋생명의 온라인 항문&폴립 수술보험은 장시간 앉아서 근무하고, 인스턴트 음식 등 기름진 서구식 식생활에 익숙한 현대 직장인들에게 불청객처럼 찾아오는 항문질환은 물론, 정기 건강검진 중에 자주 발견되는 위나 대장 등 8대 기관의 양성종양(폴립) 질환까지 보장하는 현대인 최적화 상품”이라며 “저렴한 보험료를 1번만 납입하면 최대 5년간 보장이 가능한 실속 있는 구조로 특히 직장인들은 건강검진 전 미리 준비하기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현재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은 업계 최초의 온라인 변액보험을 포함한 총 8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해당 상품들은 PC와 모바일에서 간편 비밀번호인 PIN 인증 또는 카카오인증으로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출처 : 미래에셋생명



 전체뉴스목록으로

하림, ‘국물 닭떡볶이 2종’ 출시
GS더프레시, ‘수산물이력제’ 홍보 나서
알렉산더 맥퀸, 2023 봄/여름 여성 프리 컬렉션
굽네닭컴, 축구 ‘집관족’ 프로모션… 40% 할인
굽네 듀먼, ‘펫마트’ 오프라인 매장 입점
폰타나, 디종 허니머스타드 소스 출시
이브자리, ‘코리아 파이팅’ 이벤트

 

비지트인뉴욕 구스 내장 캐시미어 롱코트 인기
실큰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80% 세일
엠즈베이커스 ‘매일생크림 바스크 치즈케이크’
배달의 민족, 4060이 가장 많이 찾는 음식 배달 앱
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 패키지 리뉴얼
천호엔케어, ‘원기력단’ 60환 실속형 출시
네스프레소-컬리, 인기 커피 제품 론칭

 

 

컴퓨터정보보호원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기사제보 news@newsji.com, 전화 050-2042-2042,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

뉴스그룹 사업등록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 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뉴스그룹 컴퓨터정보보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