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5월 19일 목요일
컴퓨터정보보호원 발행

미디어   과학기술   경제   경영   영업   사회   문화   생활   연예  

산업    신상품    프로모션    신간

포스트    칼럼    캠페인

 

뉴스 > 사회


시디즈, ‘나눔명문기업’ 가입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3억원 기부
뉴스일자: 2022-01-27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장기화하는 코로나19 사태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사회 취약계층을 후원하고자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3억원을 기부했다.

시디즈는 이번 기부를 통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1억원 이상을 기부한 기업에 주는 명예인 ‘나눔명문기업’에도 가입했다. 25일 서울시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열린 나눔명문기업 가입식 및 성금 전달식에는 시디즈 이상배 대표이사, 사랑의열매 김상균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다.

전달된 성금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소상공인의 긴급 지원금을 비롯해 취약한 이웃들을 위한 복지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시디즈 이상배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특히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보탬이 되면 좋겠다”며 “많은 고객분이 브랜드에 애정을 보내주시는 만큼, 사회의 일원으로서 기업의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와 상생 발전할 방안들을 계속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시디즈는 ESG 경영 강화 중 하나로 최근 송파구 복지시설에도 5억원 상당의 의자를 기부하고, 안성 노인복지관에도 의자를 후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문화 예술 분야를 응원하고자 주요 도심의 미술관, 복합 문화 공간 등에 시디즈 뮤지엄 체어를 전달하기도 했다.

한편 퍼시스그룹은 전사적으로 ESG 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위해 지난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0억원 기부,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에 3억원 상당의 헌혈 차량을 기부하는 등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출처 / 시디즈



 전체뉴스목록으로

우크라이나 전쟁 장기화, 러시아 위상 추락 전망 압도적
자립준비청년 ‘내 삶의 주인공 되기’ 키트 배포
라이온스협 후원금으로 워킹레일과 스누젤렌실 조성
삼성전자, 시각·청각 장애인용 TV 보급사업
청년들이 분석한 다문화 청소년의 급식 선택권
한국청능사협회, WHO 세계청각포럼 멤버 승인
신중년의 삶과 일 탐구하는 사회 혁신 강연

 

대한은퇴자협회, 실손 보험 회원 톡 콘서트
한국상담학회, 심리사법안 입법 반대 성명서 발표
수도권 산불 발생, 전국 산불 건수의 26.2%
비영리 조직 위한 ‘헤이그라운드 비영리 멤버십’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하티스트’ 앰배서더 모집
‘학교 밖 청소년·리터니 청소년’ 건강검진 지원
SK그룹, 국내 1호 탄소배출권 확보 그룹 된다

 

 

컴퓨터정보보호원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기사제보 news@newsji.com, 전화 050-2042-2042,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

뉴스그룹 사업등록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 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뉴스그룹 컴퓨터정보보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