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5월 19일 목요일
컴퓨터정보보호원 발행

미디어   과학기술   경제   경영   영업   사회   문화   생활   연예  

산업    신상품    프로모션    신간

포스트    칼럼    캠페인

 

뉴스 > 미디어


제5인격, 새해 업데이트 실시

신규 캐릭터·시즌 정수·이벤트·첫 번째 허망의 걸작 스킨까지
뉴스일자: 2022-01-23



파도는 머나먼 그리움을 전하고 어둠은 날조된 거짓말을 뒤덮는다. 넷이즈 최초의 1V4 비대칭 모바일 게임 ‘제5인격’ 새해 버전의 대규모 업데이트가 실시된다. 우는 광대, 몰아치는 파도, 혼란에 빠진 연회, 사라진 인형. 이야기의 클라이맥스에 다다르면 당신은 선택을 해야 한다. 운명의 체스 말로 남을지, 아니면 악몽의 지배자가 될지.

우는 광대: 웃음거리가 된 장애

우는 얼굴과 오른쪽 다리 기형을 갖고 태어난 그는 ‘노이즈’ 서커스단의 최고 인기 스타가 됐다. 어쩌면 부모님 말씀대로 그는 돈줄이 되기 위해 태어났는지도 모른다. 그는 마음의 상처를 감추고 소속감을 얻기 위해 그저 바보인 척하며 인내할 수밖에 없었다.

생존자-소설가와 감시자-‘악몽’에 이어 제5인격 Identity 시스템에 새로운 멤버가 추가된다. 생존자-우는 광대와 감시자-조커 사이에 어떤 사연이 있을까. 조커는 대체 무슨 일을 겪었기에 이렇게 변했을까. 알려지지 않은 모든 비밀이 장원에서 이용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로켓: 우는 광대는 소지한 로켓을 사용해 앞으로 빠르게 돌진한다. 돌진 중에는 방향 전환이 원활하지 않다. 돌진 도중 다른 생존자를 만나면 생존자와 함께 돌진할 수 있다.
△폭발: 사람이 타지 않은 로켓은 맵이나 감시자와 충돌한 뒤 폭발하며 범위 내 생존자는 2초 동안 추진을 획득해 이동 속도가 30% 증가한다. 범위 내 감시자는 2초 동안 진동을 획득해 이동 속도가 50% 감소한다. 폭발 중심지 근처에 있는 감시자는 진동 대신 2초 동안 기절한다.
△기계치: 우는 광대는 기계 사용에 능숙하지 않아 암호 장치 해독 속도가 10% 느려진다.

바다의 염원: 물결에 흩어지는 그리움

오랜 기다림 끝에 풍요로운 섬을 지키던 주민들은 영원히 멈추지 않는 파도에 그리움을 담아 보냈다. 유리병에 편지를 넣어 띄워 보내며 바다의 어머니에게 멀리 떨어져 있는 가족의 안녕을 기원하고 파도의 신에게 밤물결이 그리운 마음을 가족에게 전해주기를 바랐다.

시즌19 정수3이 1월 20일 정식 출시된다. 우는 광대 희대의 스킨-현혹의 제비, 꿈의 마녀 진기한 스킨-종이 황후, ‘여자아이’ 진기한 스킨-성장 등 다양한 신규 스킨이 포함된다. 파도를 따라 떠다니는 병이 수취인을 찾아 세상과 단절된 오랜 그리움을 전할 수 있을까.

파도 같은 인생: 물보라의 왈츠

어둠이 짙어지면 별빛을 수놓고 바다가 잠잠하면 물결을 일으킨다. 출렁이는 물보라 속에서 블러디 퀸-밤의 파도가 하얀 거품을 밟으며 천천히 걸어 나온다. 그녀는 깊은 밤하늘로 수놓은 영롱한 검은 베일과 물빛처럼 반짝이는 치맛자락을 휘날리며 끝없이 펼쳐진 파다 위에서 아름다운 물보라의 왈츠를 춘다.

블러디 퀸 희대의 스킨 패키지가 1월 20일 상점에 출시된다. 패키지에는 블러디 퀸-밤의 파도, 블러디 퀸 진기한 액세서리-파도의 노래가 포함돼 있다. 파도가 아름다운 곡을 연주하고 달과 별이 빛을 비춰주는 밤, 그녀와 함께 춤을 출 것인가.

사라진 경홍: 섣달 그믐밤의 의문


설날이 다가오자 민속 예술단이 섣달 그믐밤 모두에게 멋진 그림자 인형극 공연을 보여주기 위해 차이나타운에 찾아왔다. 그런데 공연이 임박했을 때 가장 중요한 경홍 인형이 사라졌다. 대체 누가 인형을 훔쳤고 범행 동기는 무엇일까.

설날 이벤트가 1월 22일 오픈된다. 임무를 달성하면 진기한 스킨 영구 해제 카드, 이벤트 테마 스킨, 액세서리, 테두리, 감정 표현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함께 새해를 맞아 사건 뒤에 감춰진 진실을 밝혀보자.

2월 1일 샤먼 희대의 스킨-경홍이 상점에 출시될 예정이다. 하늘하늘한 치맛자락, 나풀거리는 리본, 아름다운 몸짓은 시공간을 초월한 듯하다. 맨발로 날아갈 듯 춤을 추는 모습에서 수천 년 전의 경이로움이 느껴진다.

환상의 미로: 허망의 걸작 출시


1월 27일 첫 번째 허망의 걸작 스킨, 조향사-므네모시네의 꿈이 정식으로 공개된다. 므네모시네의 꿈은 두 가지 형태의 특수 효과를 보유하고 있다. 부상을 입지 않았을 때, 그녀는 나비와 빛을 끌어들여 아름다운 머리 장식과 치마로 변모한다. 부상을 입으면 나비와 빛은 흩어지고 움직이기 편한 모습으로 바뀐다. 이외에도 전용 CG, 전용 대기 홀 모션, 전용 스킨 아이콘 등 화려한 효과를 보유하고 있다. 이용자는 ‘환상의 미로’ 스페셜 게임 모드에서 획득할 수 있다.

거센 파도가 밀려오면 파도에 휩쓸려 가야 할까, 아니면 용감히 맞서야 할까. 넷이즈 최초의 1V4 비대칭 모바일 게임 제5인격 새해 버전에 로그인해 운명의 도전을 받아보자.

출처 / 넷이즈 홍콩



 전체뉴스목록으로

암호화폐 분실 관련 도움말 위장 악성코드
시공사, 카카오페이지에 닥터 스트레인지 웹툰 서비스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 ISE 2022서 최고 기술 인정
IBM, 양자 컴퓨터 실용화 시대 새로운 로드맵
안랩, 보안 솔루션 공급기업으로 선정
웹툰 ‘접근불가 레이디’ 팬아트 글로벌 공모전
쿠콘, 분기 매출 및 영업이익 사상 최대

 

AR 기반 메타버스 콘텐츠 플랫폼 리얼월드
나디오, 기가지니로 현대인 위로한다
디지털 뱅킹 및 Ai 금융플랫폼 특허출원
SK스퀘어-SKT, ‘플레이투게더’ 개발 ‘해긴’에 투자
구글-카페24, 온라인 비즈니스 글로벌 성장 지원
번개장터, ‘정보보호 관리체계’ 2년 연속 인증
체인파트너스, 자회사 ‘메셔’로 디파이 공략

 

 

컴퓨터정보보호원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기사제보 news@newsji.com, 전화 050-2042-2042,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

뉴스그룹 사업등록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 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뉴스그룹 컴퓨터정보보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