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5월 19일 목요일
컴퓨터정보보호원 발행

미디어   과학기술   경제   경영   영업   사회   문화   생활   연예  

산업    신상품    프로모션    신간

포스트    칼럼    캠페인

 

뉴스 > 미디어


삼국지 아저씨가 소개하는 ‘삼국지: 패왕’

임용한 박사와 함께한 영상 공개
뉴스일자: 2022-01-24

이하 게임의 삼국지: 패왕 포스터

이하 게임(Yeehaw game)이 서비스 예정인 삼국지 대작 SLG ‘삼국지: 패왕’에서 임용한 박사와 함께한 영상을 공개한다.

‘삼국지: 패왕’과 함께한 임용한 박사는 삼국지 아저씨란 별칭을 지닌 인물이다. 임용한의 전쟁사, 유튜브 한국사, 인문학 특강 등을 유튜브 콘텐츠로 선보이고 있으며, 전쟁과 경영, 전쟁으로 보는 한국사 강연이나 다수의 칼럼 등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특히 삼국지에 정통할 뿐만 아니라 삼국지 게임에 대한 이해도도 깊어서 많은 지지를 받고 있다.

임용한 박사는 이번 영상에서 ‘삼국지: 패왕’이 삼국지연의 500주년 기념 대작인 이유를 설명하고, 직접 게임을 접한 소감에 대한 자신의 솔직한 감상을 전했다. ‘삼국지: 패왕’을 특히 추천하는 이유를 함께 말하며 응원의 말도 보탰다.

삼국지 대작 ‘삼국지: 패왕’은 삼국지연의 500주년을 기념해 제작돼 삼국지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FULL 3D 그래픽으로 삼국지 영웅을 비롯해 역사적 사실에 근거한 삼국 지형, 지리적 위치와 특징, 시대상을 반영한 건물 등을 담아냈으며, 이용자는 자신의 영토를 기반으로 대규모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실제 역사 속에서 이름을 알린 장수를 54개에 달하는 병과와 조합해 상성에 의해 물고 물리는 전략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진군한 부대에 명령이 내려져 있는 상태에서도 급변하는 전장 상황이나 다양한 변수에 즉각적으로 대응하도록 실시간 컨트롤과 전략 수정도 할 수 있다. 정교한 외교 시스템으로 내적인 힘을 기르고, 다양한 전략과 전술이 난무하는 전투 시스템을 즐길 수 있는 것이 매력이다.

빠른 입소문으로 현재 사전 예약 30만 명을 돌파한 ‘삼국지: 패왕’은 참여자 전원에게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 가입자 목표치를 달성할 때마다 ‘동전’, ‘금괴’, ‘장비 세트’ 등 인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하고, 최대 목표치인 80만 명을 돌파하면 최고 등급 SSR ‘초선’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공식 페이지 및 마켓 이벤트를 통해 갤럭시 Z 폴드3, 플레이스테이션5, 닌텐도 스위치, 문화상품권 등을 추첨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제임스 마 이하 게임 대표는 “많은 분의 관심으로 빠르게 30만 사전 예약자 수를 돌파한 삼국지 패왕이 삼국지 아저씨 임용한 박사와 함께한 영상을 공개했다”며 “삼국지 전문가에게 확실하게 눈도장을 받은 것 같아 기쁘다. 이용자들에게도 인정받는 게임, 삼국지연의 500주년 기념 게임에 부끄럽지 않은 게임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니 지켜봤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출처 / 이하 게임(Yeehaw game)




 전체뉴스목록으로

라이브클래스, 누적 참여 크리에이터 수 4000명 돌파
암호화폐 분실 관련 도움말 위장 악성코드
시공사, 카카오페이지에 닥터 스트레인지 웹툰 서비스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 ISE 2022서 최고 기술 인정
IBM, 양자 컴퓨터 실용화 시대 새로운 로드맵
안랩, 보안 솔루션 공급기업으로 선정
웹툰 ‘접근불가 레이디’ 팬아트 글로벌 공모전

 

쿠콘, 분기 매출 및 영업이익 사상 최대
AR 기반 메타버스 콘텐츠 플랫폼 리얼월드
나디오, 기가지니로 현대인 위로한다
디지털 뱅킹 및 Ai 금융플랫폼 특허출원
SK스퀘어-SKT, ‘플레이투게더’ 개발 ‘해긴’에 투자
구글-카페24, 온라인 비즈니스 글로벌 성장 지원
번개장터, ‘정보보호 관리체계’ 2년 연속 인증

 

 

컴퓨터정보보호원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기사제보 news@newsji.com, 전화 050-2042-2042,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

뉴스그룹 사업등록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 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뉴스그룹 컴퓨터정보보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