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1월 29일 토요일
컴퓨터정보보호원 발행

미디어   과학기술   경제   경영   영업   사회   문화   생활   연예  

산업    신상품    프로모션    신간

포스트    칼럼    캠페인

 

뉴스 > 경제


‘디지털 친환경 오피스 사업’ 공동 추진

현대퓨처넷-씨넥스존 등 4개사 MOU 체결
뉴스일자: 2022-01-14

씨넥스존은 현대퓨처넷, 어썸레이, 군월드와 Digital Eco Office (이하 디지털 친환경 오피스)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기 위한 다자간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디지털 친환경 오피스 사업은 사무 공간에 최신 디지털 사이니지 기술, 최적의 화상회의 시스템, 친환경 공기 정화 시스템 및 친환경 가구 등을 적용해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최고의 업무 몰입도를 높이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협력 사업이다.

최근 확산되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많은 기업이 대면 미팅을 줄이고, 비대면 화상회의 환경을 적극적으로 구축하고 있다. 이런 추세에 맞춰 4개 기업은 각자 보유한 핵심 사업 역량을 결합해 최적의 업무 환경을 만들기로 했다.

현대퓨처넷은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ICT 전문 기업으로, 디지털 사이니지를 사무 공간을 적재적소에 배치해 업무 효율을 높이는 대안을 제시한다.

씨넥스존은 화상회의 시스템의 대표 브랜드인 로지텍의 국내 공식 프리미어 파트너로서 원격에서도 깨끗한 화질과 음질로 실시간 비대면 화상회의를 효과적으로 진행하도록 다양한 화상회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어썸레이는 공기 살균 정화 솔루션을 통해 코로나19 바이러스 및 미세먼지에서 업무 공간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한다.

군월드는 기업별 업무 스타일에 알맞은 최적의 업무 동선, 협업 친화적 요소들을 고려한 공간의 설계 및 시공을 담당한다.

김광일 씨넥스존 대표이사는 “디지털 친환경 오피스 사업을 통해 수많은 기업이 오늘도 열심히 업무에 집중하는 임직원들이 더욱 안전하게, 더욱 효율적으로 최고의 업무 성과를 만드는 데 기여하는 것을 최우선의 목표로 하고 있다”며 “새로운 오피스 문화의 기준을 제시하겠다”는 포부를 말했다.

출처 / 씨넥스존



 전체뉴스목록으로

UAM 사업 선도 위한 민간·공공 협력
미래에셋생명, 사이버창구 확대 개편
‘수출바우처 사업’ 수행 기관 선정
알바몬, '2022 플랜을 리스펙트' 이벤트
올해 소비 트렌드 ‘U.N.L.O.C.K'
격주간 전문지 ‘ESG 테크’ 창간호 발행
서류 제출 없는 ‘실손보험 빠른 청구’ 오픈

 

수소경제시대 달성 및 탄소중립 이행 공동협력
포스트 차이나, 방글라데시가 깨어난다
삼성SDS, 중소 수출기업 해외물류 지원 확대
98.4%, 디지털 채널 이용해 청약
한-UAE, ICT 혁신 스타트업 경쟁력 높인다
‘해주세요’ 6만명 헬퍼... ‘자영업’ 가장 많아
ESG·탄소중립 및 RE100 대응 전략 세미나

 

 

컴퓨터정보보호원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기사제보 news@newsji.com, 전화 050-2042-2042,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

뉴스그룹 사업등록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 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뉴스그룹 컴퓨터정보보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