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1월 29일 토요일
컴퓨터정보보호원 발행

미디어   과학기술   경제   경영   영업   사회   문화   생활   연예  

산업    신상품    프로모션    신간

포스트    칼럼    캠페인

 

뉴스 > 미디어


법틀-날리지큐브, 디지털 업무 플랫폼 확장

공동 개발·공동 마케팅 협약
뉴스일자: 2022-01-12

업무포털 전문 기업 날리지큐브(대표 김학훈)와 리걸테크 전문 기업 법틀(대표 진성열)이 비대면 디지털 업무 플랫폼 확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날리지큐브의 클라우드 업무포털 ‘KCUBE ON (케이큐브온)’과 클라우드 기업 법무 관리 시스템 ‘법틀’을 연동해 통합 업무 플랫폼을 구축하고, B2B SaaS 비즈니스 모델을 결합해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기업에 통합 업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 연동 개발 △디지털 워크플레이스 시장 확대를 위한 기술 협력 △서비스 홍보 및 공동 마케팅 등을 중심으로 전략적 협력 체계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날리지큐브는 업무포털 전문 기업으로 최근 클라우드 통합 업무 플랫폼 케이큐브온을 출시했다. 케이큐브온은 전자결재, 근태관리, 문서관리, 지식관리, 업무관리, 업무매뉴얼 등 협업 및 업무에 필요한 앱을 선택해 맞춤 디지털 업무 환경을 구성하고, 다수의 SaaS를 이용하는 기업이 하나의 플랫폼에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통합 연결 서비스를 제공한다.

법틀은 계약, 자문, 소송, 클레임 등 기업의 핵심 관리 항목인 법무 영역을 하나의 공간에서 법무팀과 현업담당자가 업무를 진행하고 체계적으로 관리 할 수 있는기업용 법무 관리 시스템을 클라우드 방식으로 제공하는 B2B 스타트업으로, 기업법무 관리에 특화된 AI 연구를 진행하며 기업 법무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날리지큐브 김학훈 대표는 “최근 구축형을 선호하던 대기업도 업무 시스템을 클라우드로 전환하며 서비스를 연결하고 통합하는 클라우드 업무포털에 대한 문의가 부쩍 늘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케이큐브온이 추구하는 초연결 업무 플랫폼으로 서비스를 확장하고, 법무 서비스까지 통합된 형태로 기업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법틀 진성열 대표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비대면 디지털 업무에 대한 중요성이 더 커졌다”며 “이번 협약으로 기업법무 포털로 확대를 위한 강력한 시너지 모델을 구축하고, 기업법무의 중요성에 대한 기업들의 인식 변화와 함께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기업법무 소프트웨어 시장을 주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출처 / 법틀



 전체뉴스목록으로

모아데이타, 증권신고서 제출
SK텔레콤, 설 연휴 특별 소통 대책 발표
뉴 삼국세계: 신마 대결, 사전 예약 진행
PASS 모바일 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CGV 도입
에스티씨랩, 2021년 매출 187% 성장
미르니-도키도키, 파트너십 체결
삼국지 아저씨가 소개하는 ‘삼국지: 패왕’

 

헬스케어 산업 내 전자서명 활성화
IBM, 데이터 및 AI 특화 스토리지 솔루션
SKT, ‘TACO’ 하나카드 마이데이터 서비스에 적용
제5인격, 새해 업데이트 실시
성인용 게임 파일 위장 디도스 악성코드
스타트업 전용 SaaS 커머스 확장 MOU
SKT, 차세대 통신 보안기술 국가공식인증

 

 

컴퓨터정보보호원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기사제보 news@newsji.com, 전화 050-2042-2042,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

뉴스그룹 사업등록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 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뉴스그룹 컴퓨터정보보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