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1월 29일 토요일
컴퓨터정보보호원 발행

미디어   과학기술   경제   경영   영업   사회   문화   생활   연예  

산업    신상품    프로모션    신간

포스트    칼럼    캠페인

 

뉴스 > 영업


GC녹십자, ‘비맥스’ 500억원 돌파

2017년 매출 100억원 달성, 매년 50%씩 성장
뉴스일자: 2022-01-13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자사의 고함량 비타민B 복합제 ‘비맥스’의 지난해 매출이 500억원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제품은 2017년 매출 100억원을 달성한 이후 매년 50%씩 가파르게 성장해왔다. GC녹십자는 비맥스의 우수한 제품력과 세대·성별에 따른 맞춤형 제품 라인업이 이번 성장을 견인했다고 설명했다.

‘비맥스 시리즈’는 총 일곱 종류로 구성돼 있으며, 이 중 고성장을 이끌고 있는 대표 제품은 ‘비맥스 메타’이다. 비맥스 메타는 생체 이용률이 높은 활성비타민 B군과 더불어 현대인에 필수적인 비타민 10여 종과 각종 미네랄이 적절히 배합돼 있어 만성 피로 회복과 체력 저하 개선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또한 지난해 출시된 ‘비맥스 메타비’는 뇌혈관장벽을 통과하는 ‘비스벤티아민’의 함량을 높여 뇌의 에너지 대사 활성화 효과를 한층 끌어올렸다.

이외에도 △활성비타민과 미네랄이 고르게 포함된 ‘비맥스 액티브’와 ‘비맥스 골드’ △항산화 성분을 보강한 여성용 제품 ‘비맥스 비비’ △생약 성분이 포함돼 장년층 기력 회복에 도움이 되는 ‘비맥스 에버’ △고함량 마그네슘 함유로 근육 경련 및 혈액 순환에 효과적인 ‘비맥스 엠지액티브’ 등의 라인업이 구축돼 있어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제품 선택할 수 있다.

이원재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라 우수한 제품력을 갖춘 비맥스가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며 “지속적인 품질 강화로 비타민B군 대표 제품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GC녹십자



 전체뉴스목록으로

순식물성 요리에센스 연두
푸마X젠지 이스포츠, 시즌 레플리카 유니폼
빅데이터 기반 맞춤 제화 초개인화 시대
‘더 프리스타일’ 전 세계 주요 시장서 완판
신세계L&B, 설맞이 주류 선물세트 40여 종
설 선물은 충남 우수 농특산물 가공식품으로
명절 기간 한식 밀키트 매출 125% 증가

 

GS25-호족반, 컬래버 상품 4종 선보여
‘스택스 립 페이 까베르네 소비뇽’ 선물 세트
힙한 설 선물 3대 키워드 ‘건강·득템·실용’
할리스, ‘2022 설 선물세트 3종’ 출시
삼성전자, 식품 구독 플랫폼 ‘큐커 식품관’ 오픈
캐릭터 브랜드 ‘웹젠 프렌즈’
천호엔케어, ‘설맞이 건강 福드림’ 이벤트

 

 

컴퓨터정보보호원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기사제보 news@newsji.com, 전화 050-2042-2042,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

뉴스그룹 사업등록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 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뉴스그룹 컴퓨터정보보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