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1월 29일 토요일
컴퓨터정보보호원 발행

미디어   과학기술   경제   경영   영업   사회   문화   생활   연예  

산업    신상품    프로모션    신간

포스트    칼럼    캠페인

 

뉴스 > 경영


신세계L&B, 스마트오더 서비스 시범 운영

주류 전문 매장 와인앤모어 2개 지점
뉴스일자: 2022-01-12

신세계그룹의 주류 유통 전문 기업 신세계L&B(이하, 신세계엘앤비)의 직영 주류 전문 매장 와인앤모어가 10일부터 스마트오더를 시범 운영한다고 밝혔다.

스마트오더는 앱으로 예약 주문 후 매장에서 상품을 찾아가는 시스템으로, 시범 운영 매장은 서울대입구역점과 서소문점이다.

신세계엘앤비는 고객이 별도 모바일 앱을 설치하지 않고도 간단하게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도록 카카오톡을 기반으로 한 와인 판매 솔루션 와인루트를 통해 스마트오더를 도입했다. 와인앤모어 서울대입구역점 또는 서소문점 채널을 추가한 뒤 상품을 주문, 결제하면 된다.

채널을 추가한 소비자는 안내 메시지를 통해 스마트오더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리스트를 받을 수 있다. 메시지 수신 고객은 품목을 확인한 후 상품을 간편하게 예약, 결제하면 된다. 이벤트 리스트는 매주 월요일 업데이트 되며, 앞으로 와인앤모어 전국 매장으로 서비스가 확대될 계획이다.

한편 2020년 4월부터 허용된 주류 스마트오더는 소비자가 온라인 채널로 주류 제품을 주문, 결제하고 상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받는 방식이다.

신세계엘앤비 담당자는 “코로나19로 비대면 결제 서비스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매장을 찾지 않고도 원하는 상품을 편리하게 예약 및 구매할 수 있는 스마트 오더 시스템을 도입하게 됐다”며 “매주 월요일 발송되는 알림 메시지를 통해 이벤트 품목을 확인한 뒤 원하는 제품을 간편하게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 신세계L&B



 전체뉴스목록으로

오케이몰, 2021년 역대 최대 실적
신한라이프, 베트남 법인 공식 출범
신한카드, '서울페이플러스' 앱 오픈
14만 SK그룹 임직원 교육 플랫폼 책임진다
G마켓·옥션·G9에 명품 직구 서비스 공급
신세계TV쇼핑, 신세계라이브쇼핑으로 사명 변경
GS25, 'MD서포터즈' 출범

 

삼성, 협력사 지원 및 내수경기 활성화 나서
누보, 지난해 해외 매출 전년 대비 51% 성장
SK그룹, 친환경 신기술 개발 연구시설 신설
SK텔레콤, 파트너사에 850억 조기 지급
MZ세대 구직자 “취업도 ESG가 중요”
남성 패션 앱 룩핀, 누적 거래액 1400억원 돌파
세모장부, 전자 근로 계약서 기능 무료 제공

 

 

컴퓨터정보보호원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기사제보 news@newsji.com, 전화 050-2042-2042,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

뉴스그룹 사업등록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 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뉴스그룹 컴퓨터정보보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