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1월 29일 토요일
컴퓨터정보보호원 발행

미디어   과학기술   경제   경영   영업   사회   문화   생활   연예  

산업    신상품    프로모션    신간

포스트    칼럼    캠페인

 

뉴스 > 포토


백일섭 오빠다, 파이팅!…팬미팅급 응원

그랜파 백일섭, 라운딩 중 열혈 여성팬과 깜짝 만남
뉴스일자: 2022-01-10

“백일섭 오빠다! 백오빠 파이팅!”
 
‘그랜파’ 백일섭이 경기 도중 열혈 여성팬을 만나 ‘즉석 팬미팅’(?)을 연다.
 
8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MBN ‘인생필드 평생동반-그랜파’ 10회에서는 ‘그랜파’ 멤버 박근형-백일섭-임하룡과 ‘트로트 골프 군단’ 남진-설운도-조정민의 ‘강진 팀플레이 대장전’ 2탄이 펼쳐진다.
 
지난 방송에서 연이은 고전으로 자존심을 구긴 트로트계 ‘골프 고수’ 설운도는 대장전이 진행될수록 놀라운 실력을 발휘한다. 이에 설운도의 상승세를 꺾기 위해 ‘버디백’ 백일섭이 등판하며 흥미진진한 1:1 대결이 성사된다.
 
막중한 책임감을 짊어진 백일섭이 신중한 티샷을 준비하던 때, “백일섭 오빠다!”라며 외치는 한 여성 팬이 등장한다. 옆에서 라운딩을 돌던 남다른 텐션의 여성 팬은 ‘차진 리액션’과 함께, “백오빠 파이팅!”이라고 열혈 응원을 건네 백일섭의 함박웃음을 유발한다.
 
그러나 백일섭은 이내 팬들을 의식한 듯한 ‘과잉 티샷’으로 실수를 범한다. “너무 힘이 들어갔다”는 백일섭의 푸념에도, 해당 여성 팬은 여전히 엄청난 성량으로 응원을 보내며 맹활약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찐팬을 만나 할배에서 ‘오빠’로 돌아간 백일섭의 ‘잔망 매력’ 발산 현장에 시선이 쏠린다.
 
제작진은 “연달아 파를 잡아내는 설운도의 놀라운 상승세에 백일섭이 ‘저격수’로 등판하며 가수팀과 또 한 번 치고받는 명경기를 이어나간다”며, “파3홀 최강자인 ‘버디백’ 백일섭이 또 한 번의 버디를 잡아내며 가수팀을 깜짝 놀라게 할 수 있을지, 특유의 섬세한 플레이로 펼쳐내는 묵직한 활약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국민할배 박근형-백일섭-임하룡의 명랑 골프 유랑기를 담으며 마니아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골프 예능 MBN ‘그랜파’ 10회는 8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MBN ‘그랜파’
 



 전체뉴스목록으로

황석정, 백제예술대 방송연예과 교수 임용
김로망, 겨울 감성 발라드 '스토리' 발매
배우 정경호, 가전기업 신일 새 얼굴 되다
하동근 “전영록 선생님과의 인연, 기적 같아”
이승철, 데뷔 36년만 첫 관찰 예능
‘배드 앤 크레이지’ 이동욱, 극강 몰입도 선사
황기순x최대성, 연탄 1만5천장 기부

 

'꽃 피면 달' 서예화, 한계 없는 케미 장인
한강, 라디오 이어 TV 진행자로 러브콜
임시완 주연 ‘트레이서’ OST, ‘새벽’ 발매
‘악의 마음을’ 오경주, 열연 빛났다
배우 배우희, 뮤지컬 '또! 오해영' 캐스팅
‘아침마당’ 5승 가수 최대성, 첫 광고 모델
원더걸스 혜림, 中 ‘언니의 라이브방’ 생방

 

 

컴퓨터정보보호원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기사제보 news@newsji.com, 전화 050-2042-2042,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

뉴스그룹 사업등록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 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뉴스그룹 컴퓨터정보보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