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1월 29일 토요일
컴퓨터정보보호원 발행

미디어   과학기술   경제   경영   영업   사회   문화   생활   연예  

산업    신상품    프로모션    신간

포스트    칼럼    캠페인

 

뉴스 > 영업


터치포굿, 일본 온라인 쇼핑몰 입점

K-업사이클 제품으로 해외 공략 박차
뉴스일자: 2022-01-11


페트병 업사이클 수달 스카프(좌측), 페트병 업사이클 코알라 담요(우측)

터치포굿(대표 박미현)이 자사의 페트병 업사이클 담요와 스카프가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에 1월 3일 입점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달 12일 서울 홈테이블데코페어 2021에 참가해 연결된 해외 바이어들과의 협업을 통해 업사이클 담요와 스카프 제품으로 일본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한 것이다.

일본의 대표적인 온라인 쇼핑몰 중 하나인 큐텐에 등록된 제품은 페트병을 업사이클 한 것으로 호주 산불로 피해를 입은 야생 동물 보호를 위해 제작된 코알라 담요와 멸종 위기종 수달을 그려 넣어 생태 복원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제작된 스카프 등이다. 터치포굿은 젊은 세대 중심으로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일본에서 해당 제품에 대한 호응이 뜨거웠다고 설명했다.

페트병 업사이클 담요와 스카프는 최근에 유명 K팝 가수들이 소속사에서 선물 받은 제품으로도 유명하다. 일본 온라인 쇼핑몰에서 터치포굿의 제품 판매를 대행하는 업체는 이미 가수의 일본 팬들이 선물 받은 소식을 듣고 구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국내에서도 페트병 업사이클 제품들의 인기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터치포굿의 담요와 스카프 둘 다 네이버 해피빈에서 좋은 성과를 올렸고, 특히 수달 스카프는 목표량의 449%를 달성하며 환경 문제에 관심을 갖고 있는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 제품이다.

터치포굿 박미현 대표는 “자원 새활용에 관심이 있는 국내 소비자뿐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다가갈 수 있는 통로가 마련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업사이클 제품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터치포굿



 전체뉴스목록으로

순식물성 요리에센스 연두
푸마X젠지 이스포츠, 시즌 레플리카 유니폼
빅데이터 기반 맞춤 제화 초개인화 시대
‘더 프리스타일’ 전 세계 주요 시장서 완판
신세계L&B, 설맞이 주류 선물세트 40여 종
설 선물은 충남 우수 농특산물 가공식품으로
명절 기간 한식 밀키트 매출 125% 증가

 

GS25-호족반, 컬래버 상품 4종 선보여
‘스택스 립 페이 까베르네 소비뇽’ 선물 세트
힙한 설 선물 3대 키워드 ‘건강·득템·실용’
할리스, ‘2022 설 선물세트 3종’ 출시
삼성전자, 식품 구독 플랫폼 ‘큐커 식품관’ 오픈
캐릭터 브랜드 ‘웹젠 프렌즈’
천호엔케어, ‘설맞이 건강 福드림’ 이벤트

 

 

컴퓨터정보보호원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기사제보 news@newsji.com, 전화 050-2042-2042,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

뉴스그룹 사업등록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 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뉴스그룹 컴퓨터정보보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