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그룹 연예뉴스웹
2024년 12월 27일 금요일

 

 

뉴스 > 스포츠


'다이나핏 크루 대항전' 온라인 러닝 대회... 5주간 누적 거리 경쟁

READY for NEXT SEASON
뉴스일자: 2024-10-01

하이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DYNAFIT)이 러너들을 대상으로 누적 거리 경쟁 대회 <READY for NEXT SEASON> 를 개최한다.

다이나핏은 10월 2일(수)부터 10월 31일(목)까지 한달 간 러닝 앱 런데이(RunDay)에서 크루 대항전 러닝 대회인 <READY for NEXT SEASON>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다이나핏은 모든 운동인들이 참여할 수 있는 종목 무관의 ‘할거면 진짜로’ 캠페인을 시작으로, 그룹 오운완을 인증하는 팀버핏 협업 챌린지 ‘WE ARE ALL ATHLETES’, 트레일 러너들과 함께 한 ‘BORN TO RACE’ 까지, 약 3천 건에 달하는 참여를 이끈 SNS 챌린지를 운영하며 스포츠인들과 소통해왔다.

뒤이어 4번째 프로젝트로 공개된 <READY for NEXT SEASON>은 러닝 크루 대상의 온라인 러닝 대회로 러너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다이나핏은 새로운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트레이닝하는 다양한 러너들을 서포트하기 위한 취지로 크루부터 개인 러너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러닝 대회를 기획했다며, 이번 대회가 러너들에게 더 나은 퍼포먼스를 위해 스스로를 단련하는 동기부여로 작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회 참가 방법은 네이버 검색을 통해 캡쳐한 다이나핏 참가권을 제출, 런데이(RunDay) 어플에서 다이나핏 러닝 챌린지에 접속해 5주 간 러닝을 기록하면 누적 거리 경쟁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해당 어플에서 누적 기록 랭킹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어 러너들의 도전 정신과 경쟁 심리를 자극할 예정이다. 크루로 참가하는 경우에는 각 멤버별 기록이 누적 합산되어 크루 전체의 기록으로 인정된다.

또한, 이번 대회는 크루 뿐만 아니라 개인 시상도 별도로 마련되어 크루 소속이 아니더라도 러너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대회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다이나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0월 한달 간 누적 거리 1위를 차지하는 크루(1팀)에게는 커스텀 반팔 티셔츠와 뛰어난 경량성과 고탄성의 다이나핏 러닝화, 그리고 운동 중 체내 에너지를 효과적으로 공급해주는 이엑스 파워젤이 제공되며, 크루 외에도 뛰어난 퍼포먼스와 적극성을 지닌 개인 참가자를 위한 시상 역시 준비된다. 개인 누적 거리 1위와 AR필터를 활용한 인스타그램 스토리 최다 인증자, 그리고 랜덤 추첨을 통해 약 20여명에게 러닝화와 용품, 악세서리 등의 풍성한 시상이 이뤄질 계획이다.

한편, 다이나핏은 1950년부터 산악 지구력 스포츠(Mountain Endurance Sports)에 전념하면서 러닝(Running)이라는 스포츠의 본질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하우를 쌓아왔으며, 이를 토대로 러너들에게 가장 필요한 본질에 집중한 2024 FW 러닝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출처 : 다이나핏(DYNAFIT), DIMACO



한화생명e스포츠, 2025 HLE FAN FEST 개최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제14대 대한양궁협회 회장에 당선
제품부터 팝업스토어까지… e스포츠 시장은 컬래버레이션 열풍
이천웅 전 엘지 트윈스 선수, 소아암 환아 위해 마스크 기부
2030이 가장 응원하는 구단 ‘삼성 라이온즈’
BNK금융그룹, 대한탁구협회와 공식 후원 협약
시립구로청소년센터 청소년 3X3 농구대회 ‘굳센’ 개최

 

아디다스, 2025 서울마라톤 에디션 발매
‘페이커’ 외교부 연설 후 ‘내 안경’ 일상 속 편안한 모습
엑스빅, 창업 1년 만에 CES 2025 혁신상 수상
KLPGA 임희정, 팬들과 함께 4년 연속 기부
한화생명e스포츠, 대한민국 게임대상 ‘이스포츠 발전상’ 수상
스노우라이브, 휘닉스 파크와 인스타그램 협업 이벤트
서울연구원, 서울시 스포츠산업 육성을 주제로 정책포럼 개최

 


010라인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기사제보 news@newsji.com, 전화 050-2042-2042,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

뉴스그룹 사업등록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 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뉴스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