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22, Mon.

Top Stories       Business       Culture & Life       Science & Technology       World

Lecture

Notification

 

NEWS > 경제


스타필드, 5월 막바지 고객 프로모션

5월의 다양한 혜택을 누린다
Date: 2018-05-20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하남·고양·코엑스몰)가 5월 성수기 막바지 브랜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타필드 하남은 27일까지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브랜드 세일 프로모션’과 ‘해외 유명 브랜드 시즌오프 세일’을 실시한다.

스타필드 하남의 이번 세일 프로모션에는 게스, 캘빈클라인, 플랙 등 유명 데님 브랜드와 쇼군플러스, 미스트랄 등 스포츠 브랜드가 참가한다.

게스는 봄 신상품을 최대 30% 할인하고, 캘빈클라인은 6월 3일까지 데님 포함 매장 내 2개 이상 의류 구매 시 추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쇼군플러스는 18년 전 신상품을 10% 할인하고, 미스트랄은 인기 상품인 스케이트 보드를 5만 9000원(정가 9만9000원)에 판매한다.

해외 유명 브랜드 시즌오프 세일도 만나볼 수 있다. 버버리·알렉산더왕·마르니는 5월 25일부터 (일부 품목 제외) 최대 50% 할인을 진행하고, 조르지오아르마니는 18년 SS시즌 상품을 1차(5월 18일부터 20일), 2차(5월 25일부터 27일)에 걸쳐 30% 할인 판매한다.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1층 웨스트 아트리움에서는 서울 대표 키즈 패션 브랜드를 만나 볼 수 있는 ‘신세계 브랜드 서울’ 행사도 진행된다. 러브밤비니, 소프트라이프 등 아동 의류는 물론, 더룸, 라이프 어나더스 등 여성 브랜드까지 쇼핑할 수 있는 할인 행사장이 3일간 마련된다.

스타필드 고양은 5월 18일부터 31일까지 패션 잡화 브랜드와 뷰티 편집숍의 5월 막바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트릿 캐쥬얼 브랜드 슈퍼콤마비(일부 품목 제외)는 이달 말까지 최대 7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만년필 브랜드 라미(LAMY)는 2018 스페셜 에디션 신상품인 ‘사파리 올블랙’ 만년필 구매 시 블루투스 스피커, 틴케이스 등을 증정한다.

뷰티 편집숍도 가정의 달 막바지 행사를 진행한다. 필라테스 더 밸런스는 5월 31일까지 1:1 개인 레슨 40% 할인 패키지를 제공하고, BY뷰티빌리지 쉼스파는 7만원 이상 케어를 받는 고객에게 선크림(50ml)을 증정한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5월을 맞아 새로운 브랜드 론칭을 확대하고 있다.

5월 들어 스타필드 코엑스몰에는 영국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을 비롯해, 감성트래블 편집숍 ‘라움보야지’, 유니크&모던 감성의 패션숍 ‘앳코너’ 등 다양한 패션 잡화 브랜드가 새롭게 자리를 잡았다. 또한 화려하고 유니크한 패턴이 돋보이는 드레스 브랜드 ‘아드레아바나’는 5월 11일 오픈해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에서 인기가 높았던 탄탄면 공방도 5월부터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신규 입점해 정통 일본식 라면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신세계 프라퍼티 마케팅팀 이병구 부장은 “가정의 달을 보내기 아쉬운 고객들을 위해 5월 막바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며 “아직 끝나지 않은 5월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출처 : 신세계 프라퍼티



 to the Top List of News

대학생이 뽑은 아르바이트 사이트 1위 ‘알바몬’
인턴·신입·경력 모집 채용
KT, 친환경 연료전지 발전사업 진출 선언
올 가을 주름잡는 ‘치즈 + 버터’ 소비자 입맛 공략
산업부, UAE·베트남 프로젝트 수주 민관협의회 개최
서울시 시급킹은 ‘강남구 8,757원’
경단녀 재취업 공부법

 

아디다스, 넥슨과 EA SPORTS FIFA 온라인 4 제휴
이동하면서 경리업무… 경리나라 모바일 버전
직장인 절반 이상, 현업과 다른 분야 자격증 원해
색다른 마케팅과 디자인으로 2030 여심 유혹
정부와 민간 협력해 4차 산업 플랫폼 구축해야
환경 영향성 줄이는 미네랄 비료
조달청 시설공사 자재가격 상반기 대비 소폭 상승

 

 

60, Gamasanro 27gil, Guro-gu, Seoul, Korea, e-mail: news@newsji.com

Copyright, The News Gro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