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16일 화요일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

 

 

자동차뉴스 > 프로모션


캔스톤 R60BT ARC 2채널 북쉘프 스피커

2채널 블루투스 북쉘프 디자인 프리미엄 음악 감상용 스피커
뉴스일자: 2024-05-16



25년 역사의 토종 음향기기 전문 제조·유통기업 캔스톤 어쿠스틱스(대표 한종민, www.canston.com)가 신제품 스피커 ‘R60BT ARC’ 2종을 출시했다. R60BT ARC는 북쉘프 디자인을 한 전통적인 2채널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이다.


캔스톤의 노하우가 집약된 전통 2채널 스피커 R60BT ARC 제품이다. 소리에 최적의 소재로 평가받는 우든 MDF 소재의 바디에 5.25인치 베이스 유닛과 1.25인치 트위터를 배치해 최대 100W 울림을 선사한다.

블루투스 5.0을 이용해 다양한 멀티 기기와 페어링해 사용할 수 있으며, HDMI ARC와 PCM, 콕시얼 디지털 단자에 PC 또는 TV 등의 주변기기를 연결해 게이밍부터 영화감상 용도까지 단 하나의 스피커로 해결할 수 있다. 자체 플레이 기능도 제공하는데, USB 메모리 단자를 이용해 스피커 자체 MP3 플레이어로 활용할 수 있다.

디자인은 박스 형태의 전통적인 2채널 제품이다. 전원 온/오프부터 모든 기능을 제어할 수 있는 전용 리모컨이 기본 구성이며, 후면에는 웅장한 사운드를 완성한 덕트 설계로 한층 단단해진 베이스 저음을 구현한다. 아울러 전면 그릴은 탈부착 가능한 패브릭 그릴로 타입이며, 제거하면 북쉘프 디자인 스피커로 활용할 수 있다.

캔스톤이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은 한국 사용자가 선호하는 이상적인 사운드 세팅이 적용됐다. 무려 25년간 스피커 한 분야에 주목한 토종 스피커 브랜드인 만큼 한국 사용자가 이상적으로 생각하는 사운드 주파수를 기본값으로 반영했다.

복고와 세련의 영역을 넘나드는 R60BT ARC을 통해 캔스톤은 또 한 번 스피커라는 아이템의 도약을 시도하고 있다.

캔스톤 한종민 대표는 2024년 들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에 대해 “스피커 시장에서 개성과 기능성, 그리고 활용성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강해지는 추세”라며 “그 점에서 MT500 트랜스페어언트 스피커는 단 하나의 스피커로 다양한 기능을 소화해야 한다면 자신 있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출처 : 캔스톤 어쿠스틱스



‘피너츠x투썸’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굿즈 2차 출시
써모스, 더 간편하고 가벼워진 ‘퀵오픈 이지 텀블러’ 출시
휴가철 여행을 편리하게 만드는, 무인양품 캐리어
얼음까지 깨끗하게 - 세스코 ‘살균ON 얼음 정수기’ 출시
몰스킨, 친환경 스테이셔너리 아이템
진공 밀폐용기 바퀜, 초록마을과 함께 여름 특별 이벤트
AKG, N 시리즈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및 헤드폰

 

망고슬래브 ‘네모닉AI’, 생성형 AI 접목한 메모 프린터 공개
무인양품, 새로운 사양의 ‘회전식 서큘레이터’ 신규 출시
아트뮤, 감성 자극하는 ‘디자인형 초고속 보조배터리’ 5종
세스코 ‘살균ON 정수기’... 살균 과학에 미세플라스틱 제거까지
전문 스포츠인 위한 저주파 마사지기 ‘HV-F080’
미건라이프, 골반저근 케어 ‘미건 음파진동 방석’
크레앙, 무선 좌우회전 탁상용 선풍기 ‘Windy 6’·‘Windy 5’

 


010라인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사업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기사제보 news@newsji.com, 전화 050-2042-2042,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

뉴스그룹 사업등록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 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