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22일 수요일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

 

 

자동차뉴스 > 포스트


서울시 임신부 등록시 위생용품 세트 증정

라이온코리아-서울시, 아장아장 캠페인
뉴스일자: 2024-03-06


건강한 생활습관을 만드는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서울시 임신부 가정에 위생용품 세트를 무상 지원하는 ‘아장아장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2월 19일부터 서울시에 등록하는 모든 임신부는 주소지 관할 보건소에 방문 또는 택배(택배비 본인 부담)를 통해 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선물세트는 아기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마음처럼 ‘엄마’가 될 임신부의 건강한 일상도 잘 챙기길 바라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시린 이 등 임신기간에 면역력이 약해지며 겪게 될 증상들을 고려해 △시스테마 시린덴트 6024 치약(1개) △시스테마 약한 잇몸용 칫솔(1개) △아이! 깨끗해 항균 폼 핸드솝(용기·리필)으로 구성했다.

패키지는 시니어 일자리 창출을 목적으로 하는 사회적기업 아립앤위립의 소셜 브랜드 ‘신이어마켙’과 협력해 저소득층 노인이 직접 그린 해바라기, 튤립, 물망초, 동백꽃 등 다양한 탄생화와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라이온코리아는 지난해 11월 서울특별시 및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대표 사회공헌 활동 ‘아장아장 캠페인’의 지원대상, 물품, 패키지 등을 대대적으로 리뉴얼했다. 이 밖에 ‘아장아장 캠페인’에 대한 상세 정보는 라이온코리아 기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상훈 라이온코리아 대표는 “새 단장한 ‘아장아장 캠페인’을 새해에 선보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면역력 약화로 올바른 구강 관리 및 손 씻기 습관이 중요한 임신부 가정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라이온코리아는 지난 2013년 ‘아장아장 캠페인’을 론칭해 10년 동안 출산가정에 위생용품 세트를 지원,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과 지역사회 출산장려 노력에 기여하고 있다.

출처 : 라이온코리아



문화다양성 맛보고 체험하는 ‘성북세계음식축제 누리마실’
SK행복나눔재단 ‘시각장애 아동 보행 교육’ 프로젝트 시작
노는법, 성장관광벤처 선정... 농촌 관광 ‘웰니스 열풍’ 주도
녹차원, 잠비아에 깨끗한 물을 공급하는 식수대 설치
구조견 ‘줄기세포 치료’로 다리 마비 극복
신구대식물원, ESG 협력 위한 ‘희귀·자생식물 보전원’ 조성
이동형 메이커 스페이스 ‘뚝딱이 유니버스’ 시범사업

 

장애인 권익 증진을 위한 웹툰 5편 제작·배포
세스코, 키자니아에 어린이 가상현실 직업체험관 오픈
‘2024 전국 공원 돌보미 봉사활동’ 진행
건설 현장 오염토양 무단 반출 여전
서울그린트러스트, ‘거인의 정원’ 시즌2 선보여
‘다이노스 얼라이브’ 세계 최대 공룡 체험전
올림픽CC, 가정의 달 맞아 키즈 케어 프로그램 선봬

 


010라인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사업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기사제보 news@newsji.com, 전화 050-2042-2042,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

뉴스그룹 사업등록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 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