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2월 21일 수요일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

 

 

자동차뉴스 > 갤러리


자동차 문화 그룹 피치스 최초의 프래그런스 제품 출시

수동 변속기 모양 보틀 캡 & 2종의 드라이빙 테마 향
뉴스일자: 2023-11-26

 

자동차 문화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Peaches.)가 브랜드 최초의 프래그런스 제품을 출시한다. 신제품 ‘멀티 프래그런스’는 피치스의 드라이빙 감성을 향에 접목한 다용도 탈취제 겸 방향제로, 자동차부터 침실, 사무실 등 생활 공간 전반에 폭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제품은 디자인에서부터 피치스의 아이덴티티를 강렬하게 드러낸다. 피치스 로고가 음각으로 새겨진 보틀 캡은 자동차 수동 기어 변속기 모양을 그대로 이식해 드라이빙 테마를 직접적으로 드러내며, 일반 변속기에 포함된 ‘R(후진)’ 기어를 제외함으로써 뒤돌아보지 않고 앞으로만 달려 나가겠다는 브랜드의 의지를 표명한다.

피치스 멀티 프래그런스는 특정한 드라이빙 무드를 테마로 한 ‘선데이 드라이브(SUNDAY DRIVE)’와 ‘미스티 아스팔트(MISTY ASPHALT)’ 2종으로 출시된다. 두 가지 모두 프리미엄 프래그런스 브랜드 테일러센츠(taylor scents)와의 협업을 통해 공동 개발된 피치스 전용 향으로, 세계적인 향료 전문 회사인 영국 CPL 아로마 사의 향료를 사용해 제작됐다.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는 99%의 높은 탈취력과 6~8시간의 긴 향 지속 시간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선데이 드라이브’는 햇살이 비치는 화창한 주말에 넓게 펼쳐진 도로를 드라이빙하는 느낌을 파우더리 머스키 플로럴 계열의 향으로 담아냈다. 탑노트에서는 베르가못, 만다린, 핑크 페퍼, 알데하이드로 상큼하고 시원한 느낌에 시트러스 향의 달달함을 더했고, 미들 노트에서는 아이리스, 로즈, 자스민, 일랑일랑 등 싱그럽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플로럴 계열이 사용됐으며, 베이스에는 머스크, 앰버, 샌달우드로 촉촉하고 깔끔하게 향을 마무리한다.

‘미스티 아스팔트’는 허벌 앰버리 우디 머스크 계열의 향으로, 비 오는 날 안개가 자욱한 도로 한복판을 드라이빙하는 분위기를 연상시킨다. 탑노트에서는 주니퍼베리, 라벤더, 엘레미로 달콤하고 발사믹한 향을 선사하고, 미들노트는 뮤게, 자스민, 바이올렛으로 자연의 신선함이 느껴지는 허브 향을 느끼게 한다. 베이스노트는 오우드, 앰버, 머스크가 묵직하고 쌉싸름한 향과 스모키한 향으로 안개 낀 아스팔트의 느낌을 완성한다.

피치스의 첫 프래그런스 제품 ‘멀티 프래그런스’ 2종은 11월 15일 오전 11시부터 피치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오프라인 공간 도원(D8NE)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4만5000원이다.

출처 : 피치스 그룹 코리아



KG 모빌리티, 토레스 EVX 200만원 가격 인하
앨리슨 트랜스미션, 맥네일러스 볼테라 ZSL에 전기 차축 공급
현대자동차 월드랠리팀, 2024 WRC 스웨덴 랠리 우승
현대자동차, 수소 생태계 구축 가속화
제네시스, ‘캐나다 올해의 전기차’ 수상
앨리슨 트랜스미션, 美 에이브럼스 전차 현대화 사업 수주
美 PGA 투어 ‘2024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개막

 

롯데카드, ‘보험엔로카’ 출시
전기차 및 ESS용 24채널 배터리 진단 전용 칩 출시
‘럭셔리 분야의 리더’ 오토모빌리 피닌파리나
LG화학, GM과 25조원 규모 양극재 공급계약
제네시스, 재키 익스 공식 브랜드 파트너 선정
美 카즈닷컴 ‘2024 최고의 차 어워즈’ 3개 부문 석권
LS이엠솔, 북미 최고 전기차 부품 기업으로 성장할 것

 


010라인
베네프롬 베네인투 투자관리
가상자산 관리 / 보안

 

사업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기사제보 news@newsji.com, 전화 050-2042-2042,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

뉴스그룹 사업등록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 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