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2월 02일 토요일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

 

 

자동차뉴스 > 자동차


‘람보르기니파이낸셜서비스’ 런칭

람보르기니 고객 맞춤 통합 금융 서비스
뉴스일자: 2023-11-14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는 이 달 ‘람보르기니파이낸셜서비스’를 공식 런칭하고, 한국 람보르기니 고객을 위한 최상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은 세계 8위 규모의 람보르기니 시장으로, 올해 상반기 전년 동기 대비 23%의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는 핵심 시장 중 하나다. 이에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는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와의 협업을 통해 람보르기니 만을 위한 특별한 금융 서비스인 ‘람보르기니파이낸셜서비스’ 브랜드를 런칭하고 금융 서비스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람보르기니파이낸셜서비스는 람보르기니 신차 구매 시 다양한 납입 기간과 납부 방법을 선택할 수 있는 유연하고 합리적인 할부, 금융리스 및 운용리스 등의 금융 프로그램의 제공을 통해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보험 사고 처리 시 발생하는 자기부담금을 1년 간 지원하는 자기부담금 면제 프로그램 등 매력적인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여 람보르기니 고객들의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과 니즈에 대응해 나갈 예정이다.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박융근 대표이사는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이한 세계적인 스포츠카 브랜드, 람보르기니를 위한 특별한 금융 서비스를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포괄적 금융 상품을 비롯해 자기부담금 면제 프로그램 등 특화된 고객 만족 프로그램을 통해 람보르기니 고객들에게 최고의 금융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주식회사는 유럽 최대 자동차 금융 회사인 Volkswagen Financial Services AG가 100%의 지분을 보유한 자회사로서 폭스바겐 그룹 브랜드 차량의 국내 구매를 위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목적으로 2010년 7월 설립되었다. 2011년 9월 아우디, 폭스바겐 브랜드의 할부금융 및 리스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시작하여, 아우디, 폭스바겐, 만트럭버스, 두카티, 벤틀리, 그리고 새롭게 람보르기니 등 폭스바겐 그룹 브랜드에 가장 적합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모빌리티 서비스에 ‘로카 렌터카’ 오픈
실시간 교통신호 정보 기반 모빌리티 기술개발 나선다
현대차 정의선 회장, '자동차 산업 올해의 리더' 선정
페스카로, 자동차 사이버보안 인증 컨설팅 ‘그랜드슬램’ 달성
현대차그룹, 사내 스타트업 3개사 분사
현대차, 전국 판매왕과 함께 저소득층 환아 돕기 나선다
다임러 트럭 AG, 누적 판매량 38만 대 돌파

 

현대차, 수요응답교통 앞선 기술력 글로벌 시장으로 확대
현대자동차 아산공장 ‘폐기물 매립 제로 인증'
현대차•기아, 자동차산업 상생협력 확산을 위한 공동선언식
기아, 온실가스 감축 위한 ‘다자 협력’ 나선다
기아, '목적 기반 모빌리티(PBV)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넥센타이어, 독일 평가 ‘그린 타이어’ 등급 획득
현대차그룹 싱가포르 글로벌 혁신센터(HMGICS) 준공

 


010라인
베네프롬 베네인투 투자관리
가상자산 관리 / 보안

 

사업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기사제보 news@newsji.com, 전화 050-2042-2042,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

뉴스그룹 사업등록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 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