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2월 02일 토요일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

 

 

자동차뉴스 > 갤러리


기아 레이 EV, 이제 카셰어링으로 만난다

쏘카 고객에게 레이 EV 무료 이용 5천시간 제공
뉴스일자: 2023-11-08



기아가 쏘카와 협업해 고객이 레이 EV를 보다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기아와 쏘카는 전국의 쏘카 공유차량 대여지점인 쏘카존에 ‘더 기아 레이 EV(이하 레이 EV)’를 배치하고 차량 공유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6일(월) 밝혔다.

레이 EV는 기아의 도심형 엔트리 EV로 우수한 상품성과 함께 사업자 부가세 환급 등 다양한 세제 혜택으로 많은 고객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서비스에서 레이 EV 4인승 승용 모델의 에어(Air) 트림이 운영된다. 에어 트림은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과 운전석 풀 폴딩 시트, 운전석 통풍시트 등 각종 편의사양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운영 모델은 선택 품목인 드라이브 와이즈 II도 추가돼 고객들이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안전 하차 경고와 같은 다양한 안전장치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쏘카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쏘카존에서 직접 대여하거나 원하는 장소로 차량을 호출하는 부름 서비스를 사용하고 결제하면 된다.

기아는 쏘카 대여 가능 차량에 레이 EV 투입을 기념해 쏘카 고객 선착순 1천명에게 ‘레이 EV 5시간 무료 시승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쏘카 애플리케이션 레이 EV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쏘카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레이 EV 5시간 무료 시승 쿠폰을 사용한 고객이 레이 EV 시승경험 서베이에 참여하면 커피 교환권(100% 증정)을 제공한다.

기아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쏘카를 활용해 레이 EV의 차급을 뛰어넘는 상품성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부담 없이 기아의 전기차를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만들 계획”이라고 말했다.

출처 : 기아



현대차그룹, 2023 탑기어 어워즈에서 2개 부문 수상
HL홀딩스 ‘플릿온’ 화성 센터 오픈
KG 모빌리티, 신규 대표 브랜드 ‘KGM’ 론칭 판매
현대차, '아이오닉 5 N 오너스 데이' 개최
현대차그룹, 유니버설 휠 드라이브 시스템 최초 공개
‘부산’새긴 현대차아트카, 파리에서 엑스포 막판 유치전 나서
금호타이어, 지속가능한 원재료 80% 적용 제품 개발

 

자동차 문화 그룹 피치스 최초의 프래그런스 제품 출시
기아, 봉고 LPG 터보 출시
코나 일렉트릭, 독일 車 전문지 평가서 혼다 신형 e:Ny1 압도
현대자동차, 2024 포터 II 출시
현대자동차, 더 뉴 투싼 디자인 공개
현대차, 동절기 대비 '상용차 부품할인 프로모션'
다임러 트럭 코리아, 2023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010라인
베네프롬 베네인투 투자관리
가상자산 관리 / 보안

 

사업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기사제보 news@newsji.com, 전화 050-2042-2042,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

뉴스그룹 사업등록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 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