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03월 22일 수요일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

 

 

자동차뉴스 > 포스트


평창송어축제, 꽝 없는 송어 증정 등 이벤트 풍성

황금 송어를 잡아라, 지역 상품권 증정
뉴스일자: 2023-01-20


제14회 평창송어축제

평창송어축제위원회(이하 축제위원회, 대표 황봉구)는 평창송어축제가 열리는 1월 21일(토)부터 24일(화)까지 설 연휴 기간 축제장의 입장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개최한다.

먼저 ‘꽝 없는 100% 당첨’ 이벤트로, 해당 기간 △얼음 종합 낚시 △텐트 종합 낚시 △송어 맨손 잡기 △어린이 전용 실내 낚시터 이용 시 송어를 한 마리도 잡지 못할 경우 입장권을 보여주면 송어 한 마리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입장객은 텀블러를 추첨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얼음낚시와 맨손 잡기장에서 진행하는 ‘황금 송어를 잡아라’ 이벤트도 계속된다. 황금 송어를 잡으면 순금 반 돈으로 제작한 황금 송어 인증패를 받는 행운을 잡을 수 있다.

축제 입장권을 구매하면 3000원의 상품권 증정도 계속된다. 상품권은 축제장 내 농산물 판매장이나 평창군 진부면 내 상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평창 송어는 살이 찰지고 식감이 부드러워 회와 구이로 제격이다. 잡은 송어는 축제장의 먹거리 터에서 손질해 현장에서 맛볼 수 있다. 축제장 내 회센터를 방문하면 송어 탕수육, 송어 가스 등 다양한 송어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축제위원회 윤승일 본부장은 송어 낚시에 대해 “누구나 송어를 잡을 수 있지만 아무나 잡을 수 없다”며 “얼음 구멍 사이로 송어를 확인하며 고패질을 부지런히 하면 초보자도 송어를 낚을 수 있다. 송어는 회유성 어종으로 수온에 따라 집중되는 지점 달라지므로 일정 시간 송어가 보이지 않으면 얼음 구멍을 옮겨 낚시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이어 “초보자는 방문 전 인터넷 검색을 통해 송어 잡는 요령을 사전에 공부할 것”을 권했다.

12월 30일 개막한 평창송어축제는 1월 15일까지 16만명이 다녀가는 등 순항하고 있다. 축구장 크기의 16배가 넘는 넓이(11만5000여 제곱미터)의 얼음판 위에서 송어 낚시의 짜릿한 손맛과 눈썰매 등 다양한 레포츠를 즐길 수 있다.

해가 진 뒤에는 영하 10도 이하로 기온이 내려가 얼음은 여전히 40㎝ 두께 내외를 유지하고 있다.

축제위원회는 매일 오전과 오후 얼음 상황을 점검하며 안전 관리를 하고 있다.

출처 : 평창송어축제위원회



코이카, 필리핀을 참꼬막의 보고로
‘독립유공자 후손 후원 팔찌 펀딩’ 개시
코이카, 과테말라 기후변화 대응 산림복원
장애인 디지털 격차 해소 키오스크 체험·교육
청각장애 아동 지원 ‘와우! 다솜이 소리빛 사업’
담양 옥담, 전남 카페 네이버 방문자 리뷰 수 1위
유기묘·길고양이 입양키트 지원 캠페인

 

‘오늘부터의 세계’전 공동 개최
전기설비 점검 및 LED 전등 교체 봉사활동
약초응용 두피 화장품 신제품 체험 행사
강원도 데이터안심존, 과기부 데이터안심구역 지정
국내최초 공유헬스장 오픈짐, 김포 구래역점 오픈
대한항공 기내 구명조끼 활용한 파우치 제품
이브자리, 튀르키예 지진 피해 구호 물품 지원

 


010라인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사업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기사제보 news@newsji.com, 전화 050-2042-2042,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

뉴스그룹 사업등록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 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