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28일 월요일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

 

 

자동차뉴스 > 갤러리


‘2022 현대 N 페스티벌’ 고객 체험 프로그램

모터스포츠를 보다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
뉴스일자: 2022-09-24



‘현대 N 페스티벌’이 더욱 특별한 축제로 돌아왔다!

현대자동차는 이달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강원도 인제스피디움에서 국내 최대 규모 원메이크 레이스 대회 ‘현대 N 페스티벌’ 5라운드를 개최하고 고성능 브랜드 N 차량의 박진감 넘치는 레이스와 더불어, 참가 선수와 모터스포츠 팬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올해 5월 시즌 첫 레이스가 시작된 ‘현대 N 페스티벌’은 ‘아반떼 N 컵(프로급, N1 Class)’, ‘벨로스터 N 컵(아마추어급, N2 Class)’, ‘아반떼 N 라인 컵(입문자급, N3 Class)’ 등의 스프린트 클래스와 ‘아반떼 N 타임 트라이얼’, ‘벨로스터 N 타임 트라이얼’, ‘아반떼 N 라인 타임 트라이얼’ 등의 타임 트라이얼 클래스로 운영되고 있다.

현대자동차는 3년 만에 유관중 대회로 개최되는 ‘현대 N 페스티벌’을 더욱 특별하게 기념하기 위해 이번 5라운드에 다채로운 고객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24일(토) 사이먼 도미닉, 로꼬, 그레이, 우원재, 미노이 등 인기 아티스트와 EDM DJ 등이 참여하는 ‘N 라운지 파티’를 열고 모터스포츠 경기가 열리는 인제스피디움을 진정한 축제의 장으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입장권은 멜론티켓 또는 대회 당일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018년 글로벌 투어링카 대회 ‘WTCR’에서 월드 챔피언을 차지한 프로 드라이버 가브리엘 타퀴니가 한국에 방문, 아반떼 N 컵 게스트 선수로 출전해 참가 선수 및 모터스포츠 팬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버스로 서킷을 주행하며 레이싱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서킷 사파리’, 경기 시작 전 서킷 위에서 실제 경주차와 드라이버를 만나볼 수 있는 ‘그리드 워크’ 등도 진행한다.

현대자동차는 ‘팀웍’이라는 고성능 브랜드 N의 철학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느낄 수 있도록 이달 24일(토)부터 25일(일)까지 인제스피디움에서 ‘현대 N 사이클링 페스티벌’도 동시 개최한다.

‘현대 N 사이클링 페스티벌’은 현대자동차가 주관하는 최초의 자전거 행사로, 300여 명의 참가 선수들은 강원도 인제에서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가 위치한 충청남도 태안까지 약 360km의 장거리 라이딩을 하게 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모터스포츠의 가슴 뛰는 순간을 관람객들과 함께 즐기기 위해 ‘N 라운지 파티’를 비롯한 여러 고객 체험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다음 달 영암 F1 서킷(KIC)에서 열리는 ‘현대 N 페스티벌’ 마지막 라운드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끝]

한편, 현대자동차는 ‘현대 클릭 스피드 페스티벌(2003~2010)’을 시작으로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2011~2018)’을 거쳐 ‘현대 N 페스티벌(2019~)’까지 약 20년간 국내 모터스포츠 발전을 위해 다양한 대회를 지속해서 후원 및 개최해오고 있다.

출처 : 현대자동차



GV70 전동화모델, 테슬라 모델Y 제치고 1위 올라
단종된 라보 대신하는 '라보ev피스'
현대모비스, IVI 신기술 세계 최초 개발
쌍용차 토레스, ‘굿디자인 어워드’서 국무총리상
기아, 美 잔존가치상 최다 차종 수상
현대차 아이오닉6, 유럽서 최고 안전 등급 평가
쌍용차, ‘전기자동차 무선 충전 플랫폼’ 공개

 

EV6 니로 스포티지, 호주 아일랜드 올해의 차
북미에 ‘더 뉴 셀토스’ 첫 공개 및 ‘EV6 GT’ 출시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6’ 북미 최초 공개
더 뉴 기아 레이 ‘그래비티’ 출시
제네시스, ‘엑스 컨버터블’ 전기차 콘셉트 공개
현대차그룹, 인도네시아 AAM 생태계 구축
현대자동차, ‘디 올 뉴 그랜저’ 출시

 


010라인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사업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기사제보 news@newsji.com, 전화 050-2042-2042,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

뉴스그룹 사업등록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 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