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8월 09일 화요일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

 

 

자동차뉴스 > 포스트


서울시 아동급식카드 온라인 결제 시스템 오픈

GS25, 나만의냉장고 앱
뉴스일자: 2022-06-26


GS25에서 선보이는 영양만점 도시락 상품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전용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나만의냉장고’에서 서울시 아동급식카드(꿈나무카드) 온라인 결제 시스템을 20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전국 최초로 도입되는 서울시 아동급식카드(꿈나무카드) 온라인 결제 시스템은 결식아동들이 아동급식카드 대면 사용에 대한 낙인감과 원하는 상품이 품절돼 구매하지 못하는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GS25, 서울시, 신한카드가 손잡고 선보이게 된 서비스다.

GS25는 아동급식카드 온라인 결제 시스템에서 주문 가능한 먹거리들을 20% 할인 적용해 최근 물가 상승 속에서 결식아동들의 가격 부담을 최소화했다.

또한 GS25는 결식아동의 영양을 위해 28일, 맛과 건강을 모두 사로잡는 ‘영양만점 도시락’도 선보인다. 영양 전문가의 의견을 받아 성장기 아동에게 좋은 고(高)영양 잡곡밥과 반찬들(고기·샐러드·유제품)로 구성됐다. 이 제품의 가격은 6500원이며, 온라인 결제 시스템 20% 할인 적용 시 52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GS25는 이번 아동급식카드 온라인 결제 시스템이 편의점을 이용하는 많은 결식아동에게 영양 높은 먹거리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본인이 원하는 상품·시간·점포를 선택할 수 있게 해 편안한 식사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아동급식카드를 사용한다는 주변 시선에 대한 낙인감을 최소화할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GS25는 아동급식카드 온라인 결제 시스템의 전국 확산에도 집중하고 있다. 이미 많은 지자체와 협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최대한 빠르게 논의를 마쳐 많은 결식아동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서울시 아동급식카드(꿈나무카드) 온라인 결제 시스템 이용 방법은 GS25 나만의냉장고 전용 앱에 접속해 ‘아동급식 예약주문’을 선택하면 된다. 원하는 먹거리와 시간을 선택한 후 수령할 편의점을 입력하면 되며, 결제 시 꿈나무카드를 등록하면 20% 할인 적용된다.

오진석 GS리테일 플랫폼B/U장(부사장)은 “아동급식카드 온라인 결제 시스템을 더욱더 빠르게 전국으로 확대해 많은 결식아동이 혜택을 누리며 건강하게 성장하는 데 일조할 것”이라며 “GS리테일은 이번 사례와 같이 선제적으로 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지원방안을 모색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GS리테일



보이는 라디오 ‘은하수다방’ 방송
도심하천 수질보호 시민참여 모니터링
간호 실습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개발 완료
친환경농산물자조금, 친환경농산물 홍보관 운영
청소년 요리대회 제6회 유스 욜-림픽
현대차, 반려견 헌혈 문화 조성 앞장
열정으로 밤을 걷는 무박 2일 걷기대회

 

시골투어 ‘홍천 도농교류 팸투어’
지역 장애아동들을 위한 외식 지원 진행
스토리포유, ‘무사고 안전모’ 혁신제품 지정
‘2022 한강크로스스위밍챌린지’ 8월 개최
독일 베를린 장벽서 엑스포 성공 기원 ‘연날리기’
유기농 원료로 만든 건강즙류 4종 출시
짚라인코리아, 용인자연휴양림 에코어드벤처 재개장

 


010라인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사업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기사제보 news@newsji.com, 전화 050-2042-2042,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

뉴스그룹 사업등록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 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