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8월 09일 화요일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

 

 

자동차뉴스 > 갤러리


허츠 렌터카, 미국-캐나다 및 유럽 1일 요금 무료

괌-사이판 렌터카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
뉴스일자: 2022-06-23



허츠 렌터카(Hertz)가 미국-캐나다 및 유럽 지역에서 1일 요금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국-캐나다 지역은 풀 사이즈(Full-Size) 이상 등급 차량을 만 8일 이상 이용 시 1일 요금 무료 혜택을 제공하며 예약 기간은 6월 30일 차량 픽업은 7월 31일까지다. 유럽 지역은 미드 사이즈(Mid-Size) 이상 등급 차량을 만 7일 이상 이용 시 1일 요금이 무료이며, 예약 기간과 차량 픽업 기간 모두 6월 30일까지다. 또 해당 프로모션은 더 강화된 혜택으로 여름 성수기 기간을 포함해 연중 계속 적용될 예정이다.
 
최근 한국인 여행객들이 증가하는 괌-사이판 지역에서는 2023년 3월 31일까지 특별한 요금과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허츠 렌터카 이용 시 차량 손실 면책 프로그램(고객 책임액 최고 미화 1000달러)이 적용되고, 공항세 및 차량 등록세가 면제되며 추가 운전자 1인이 무료 적용된다. 아울러 아동용 카시트 및 부스터 시트도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그리고 괌 지역에서는 공항 영업소를 포함한 모든 영업소에서 고객 픽업 및 송영 서비스를 제공하며, 괌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무료 식사 쿠폰도 제공된다.

허츠 코리아 담당자는 “다시 돌아온 한국인 여행객을 환대하는 의미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허츠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골드 플러스 리워즈 회원에 가입해 카운터 방문 없이 회원 전용 주차장을 통한 신속한 차량 픽업 서비스와 선호하는 차량 모델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얼티메이트 초이스(Ultimate Choice) 프로그램도 함께 이용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말했다.

허츠의 다양한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규정 및 조건은 허츠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다.

출처 : 허츠



현대차 월드랠리팀, WRC 핀란드 랠리 우승
현대차, 연구개발본부 대상 경력 대규모 채용
엠블, 화물용 전기 삼륜차 ‘어니언 T1c’ 론칭
현대차, 레드닷 어워드서 최우수상 수상
넥센타이어, BMW 2 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차 타이어 공급
파워프라자, 실용적 전기차 Line-Up 한 축 형성
현대차, 엑시언트 수소전기트럭 독일 진출

 

현대차, 2022 FIFA 월드컵 연계 고객 참여 이벤트
‘국내 자율주행 유상운송’ 서비스 시작
현대차, ‘캐스퍼 스튜디오 성수’ 리뉴얼 오픈
GS커넥트, 전기차 충전 인프라 산업전 참가
쌍용차, 토레스 출고 확대 위해 총력 생산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 4라운드
기아, ‘2023 스포티지’ 출시… LPi 모델 추가

 


010라인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사업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기사제보 news@newsji.com, 전화 050-2042-2042,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

뉴스그룹 사업등록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 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