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8월 09일 화요일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

 

 

자동차뉴스 > 포스트


호흡곤란 온 아이 응급처치로 구한 매장 직원 포상

두끼 리틀 히어로 두끼 강남뉴코어 매장, 이찬형 직원
뉴스일자: 2022-06-02


왼쪽부터 두끼 김관훈 대표가 위급 상황에 응급처치로 어린아이를 구한 매장 직원에게 포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주식회사 다른)가 5일 점심, 매장에서 호흡곤란이 온 아이를 응급처치로 구한 매장 직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고 밝혔다.

두끼에 따르면 어린이날 매장을 방문한 한 가족 중 9~10살쯤의 어린아이가 갑작스레 호흡곤란을 일으키는 응급 상황이 발생했다. 이 상황에서 매장 직원이 바로 아이에게 달려가 구급대가 도착할 때까지 하임리히법과 함께 응급처치를 시행해 아이를 구했다.

두끼는 해당 소식을 매장에서 식사 중이던 한 제보자에 의해 전달받았다. 제보자에 따르면 식사 도중 음식을 가지러 가려는 데 갑작스레 위급한 상황이 발생했고, 일하던 직원이 바로 아이에게 응급조치를 취하며 구조대원과 영상통화로 대처 방법 등을 확인하며 구조대가 도착할 때까지 아이를 돌봐줬다고 설명했다.

제보자는 “매장 손님에게 친절하게 웃으면서 응대해 좋은 인상을 받았는데 위급 상황에서 적극적으로 돕는 모습에 본사에 제보하게 됐다”고 밝혔다.

제보를 받은 두끼는 해당 매장과 직원을 찾아 본사 차원에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두끼 본사 담당자는 “매일 고객을 마주하는 현장에서 항상 최고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는 직원들이 자랑스럽다”며 “이러한 직원들이 있어 어려운 사회적 환경 속에서도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격려했다.

출처 : 다른



보이는 라디오 ‘은하수다방’ 방송
도심하천 수질보호 시민참여 모니터링
간호 실습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개발 완료
친환경농산물자조금, 친환경농산물 홍보관 운영
청소년 요리대회 제6회 유스 욜-림픽
현대차, 반려견 헌혈 문화 조성 앞장
열정으로 밤을 걷는 무박 2일 걷기대회

 

시골투어 ‘홍천 도농교류 팸투어’
지역 장애아동들을 위한 외식 지원 진행
스토리포유, ‘무사고 안전모’ 혁신제품 지정
‘2022 한강크로스스위밍챌린지’ 8월 개최
독일 베를린 장벽서 엑스포 성공 기원 ‘연날리기’
유기농 원료로 만든 건강즙류 4종 출시
짚라인코리아, 용인자연휴양림 에코어드벤처 재개장

 


010라인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사업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기사제보 news@newsji.com, 전화 050-2042-2042,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

뉴스그룹 사업등록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 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