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5월 19일 목요일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

 

 

자동차뉴스 > 포스트


안전우산·다육식물 기부캠페인 진행

헨켈코리아-함께하는 한숲
뉴스일자: 2022-05-08


헨켈코리아 임직원들이 안전우산과 다육식물을 제작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헨켈코리아는 함께하는 한숲과 암직원들의 사랑과 정성이 담긴 안전우산과 다육식물을 직접 만들어 기부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안전우산으로 아이들이 비가 오는 날에 우산에 시야가 가려 앞을 제대로 볼 수 없어 사고 발생하는 일을 막고, 다육식물로 독거어르신의 외로운 일상에 정서적 안정감을 주기 위해 마련했다.

헨켈코리아는 2019년에도 함께하는 한숲과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적극적인 나눔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헨켈코리아 임직원분들의 정성이 담긴 안전우산은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 5개소, 다육식물은 안양에 위치한 경로무료급식소에 전달돼 소외계층 아이들의 안전한 등하굣길과 독거어르신들의 일상을 함께 할 예정이다.

헨켈코리아 담당자는 “취약계층 아동들과 독거 어르신의 일상에 힘을 더하기 위해 해당 행사를 기획했으며 안전우산과 다육식물이 아동과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함께하는 한숲 권훈상 대표는 “따뜻한 봄을 맞이해 긍정적인 희망을 전해준 헨켈코리아에 감사의 말을 전하고 임직원분들이 직접 활동에 참여해 더욱 뜻깊은 나눔이 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건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함께하는 한숲은 아동보호전문기관,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 지원, 경로무료급식소, 결식 예방 지원, 청소년동아리 지원, 장학 지원, 환경 개선사업, 해외 빈곤 아동 교육 지원 등을 자원봉사,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출처 : 함께하는 한숲



댄스위드비 '토종꿀 감별하는 벌꿀 검사 키트' 출시
우뢰징검다리봉사단, 음식 나눔 활동
푸마, 캘리포니아 물류 창고서 전기 트럭 운행 개시
산불 피해 복구 위한 식재 자원봉사 활동
이동보조기기 지원... 장애인 이동지원 사업 펼쳐
호주 홈퍼니처 기업 코알라, 매트리스 기부
‘8월의 크리스마스’ 명예 그린 산타

 

DIY 화재대피 손수건 담은 선물세트 기부
안전우산·다육식물 기부캠페인 진행
충남에서 신선한 농특산물이 왔슈
서울그린트러스트, ‘작은 식물원 마을’ 개장
순창발효테마파크 어린이날 행사 ‘보글보글 페스타’
‘대학생 87km 비치대장정’ 대원·후원사 모집
충남 6차산업 안테나숍 및 입점 품평회

 


010라인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사업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기사제보 news@newsji.com, 전화 050-2042-2042,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

뉴스그룹 사업등록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 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