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5월 19일 목요일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

 

 

자동차뉴스 > 자동차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로 사명 변경

에쓰-오일토탈윤활유
뉴스일자: 2022-04-23

국내 윤활유 산업 선도 기업 에쓰-오일토탈윤활유는 3월 29일부로 사명을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 주식회사’(이하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로 바꾸고, 이는 새로운 도약을 의미한다.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는 3월 29일 주주총회 및 이사회 결의에 따라 공식적으로 회사 이름을 변경했다.

이번 사명 변경은 2021년 5월 토탈(Total)사가 기후 변화에 직면한 지구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 이바지하는 종합 에너지 기업으로 탈바꿈하기 위해 토탈에너지스(TotalEnergies)로 사명을 바꾼 데 따른 것이다.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는 이번 변경된 사명을 계기로, 국내 윤활유 시장을 선도하는 회사로 새롭게 도약할 것이다.

한편 새 사명 변경과 함께 회사 웹사이트 주소는 www.s-oil-totalenergies.com 으로 변경됐다.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는 단일 공정 기준 세계 2위의 윤활기유 생산 업체이자 최고의 경쟁력 및 창의성을 갖춘 친환경 에너지 화학 기업으로 성장하려는 에쓰-오일(S-OIL)과 △석유·바이오 연료 △천연가스 및 녹색 가스 △재생 가능 에너지 및 전기와 같은 에너지를 생산 및 판매하는 글로벌 멀티 에너지 회사 토탈에너지스(TotalEnergies)의 합작 회사다. 에쓰-오일 세븐(S-OIL 7)과 쿼츠(Quartz) 양대 브랜드를 중심으로 고품질의 윤활유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는 국내 윤활유 산업의 선도 기업 가운데 하나다.

에쓰-오일은 정유, 석유화학, 윤활기유 등 핵심 사업 영역에서 한발 앞선 대규모 투자를 바탕으로 눈부신 도약을 이어가고 있다. 에쓰-오일은 국가 경제와 지역 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 기여하고 나아가 최고의 경쟁력과 창의성을 갖춘 친환경 에너지 화학 기업으로 성장한다는 ‘비전 2030’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토탈에너지스는 연료, 천연가스 및 저탄소 전기 등을 생산하는 대규모 에너지 업체다. 토탈에너지스와 함께하는 10만5000명의 직원들은 더 안전하고, 저렴하고, 깨끗하고, 접근이 쉬운 에너지를 많은 사람에게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130개국에 진출한 토탈에너지스는 책임감 있는 에너지 업체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는 단일 공정 기준 세계 2위의 윤활기유 생산 업체이자 최고의 경쟁력 및 창의성을 갖춘 친환경 에너지 화학 기업으로 성장하려는 에쓰-오일(S-OIL)과 글로벌 멀티 에너지 회사 토탈에너지스(TotalEnergies)의 합작 회사다.

출처 : 에쓰-오일토탈윤활유



2030년 한국에서 전기차 144만대 생산한다
쌍용차, KG컨소시엄과 조건부 투자계약
기아 인스파이어링 클래스 ‘미래테크 진로탐구’ 모집
현대차, 구독형 전기차 충전 요금제 출시
3년 내 모빌리티 차량 공급 점유 30% 목표
대구시 사물 인터넷 기반 주차 정보 서비스 구축
데이비드 드 로스차일드, '브랜드 라운지' 특강

 

쌍용차 M&A 공고 전 인수예정자 'KG 컨소시엄'
디앤에이모터스, 충주로 이전 투자협약
쌍용차, ‘쌍용어드벤처 컬렉션’으로 새단장
현대성우그룹, 레이싱 유망주 후원 협약식
차세대 지능형 자율주행차 개발 협약
고객 아이디어 제안받아 현대차 상품 개발한다
현대자동차, 4월 30만8788대 판매

 


010라인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사업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기사제보 news@newsji.com, 전화 050-2042-2042,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

뉴스그룹 사업등록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 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