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30일 월요일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

 

 

자동차뉴스 > 자동차


현대차, 연구개발본부 대규모 신입 채용

연료전지, 전동화, 배터리, 자율주행, 아키텍처 부문
뉴스일자: 2020-10-19

현대자동차가 미래차 기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대규모 인재 발굴에 나선다.

현대차는 19일(월)부터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  http://recruit.hyundai.com)을 통해 연구개발본부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코로나19로 가속화되고 있는 자동차 산업의 변화 속에서 연구개발 부문의 우수 인재를 공격적으로 채용함으로써 미래 스마트 모빌리티 핵심 기술과 역량 확보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모집 분야는 ▲연료전지 ▲전동화 ▲배터리 ▲샤시 ▲바디 ▲자율주행 ▲전자제어 시스템 개발 등 연구개발본부 내 다양한 부문으로, 채용 규모는 000명, 세 자릿수다.

모집 대상은 자격은 국내외 학사 및 석사 학위 취득자 및 ’21년 2월 졸업 예정자로, 서류 접수는 이달 19일부터 다음달 2일 까지다. 각 분야별 자격요건과 수행직무 등 세부사항은 현대자동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는 이번 신입사원 채용과 관련해 다양한 정보를 지원자들에게 제공하고자 마이크로 페이지 ‘H-리쿠르트 ( >http://h-recruit.com )’도 개설했다. 마이크로 페이지에서는 각종 채용 정보 및 이벤트, 지원자들이 자주 묻는 질문(FAQ)을 확인할 수 있으며, 채용 관련 궁금한 점에 대한 1:1 온라인 상담도 가능하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대규모 신입 채용은 현대자동차의 미래의 새로운 장을 이끌어갈 핵심 인재 확보를 통해 미래 모빌리티 산업에서의 주도권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연구개발부문 우수 인재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출처 : 현대자동차



모바일 제로페이형 알뜰교통카드 출시
환경부, 전국 운행차 배출가스 집중단속
현대차, 농협과 함께 상생 마케팅
자동차 월동 준비 좋은 시기 ‘김장철’
수입차 구매심리 멈칫...한계 왔나?
중고차 시장, 연말 앞두고 상승세 지속
현대차그룹 대학 연극•뮤지컬 페스티벌

 

아파트 단지 내 ‘보행자 안심 교통환경’ 조성
현대차그룹 ‘군인의 품격’ 온택트 소통 콘서트
기아플렉스, 리뉴얼 런칭
현대차, 화학기업 이네오스그룹과 업무협약
기아차, 한국철도공사와 장애인 여행 지원
현대차그룹, 그린수소 가치사슬 공동 연구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2020 순정 부품 페스타

 


010라인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사업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자동차경제연구소 사업자등록번호 109-08-51331, 서울 구로구 구로동 107, 전화 050-2042-2042, 이메일 news@newsji.com

Copyright, 뉴스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