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30일 월요일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

 

 

자동차뉴스 > 자동차


웹케시, 중고자동차 매매상사에 경리나라 보급

경리 업무 핵심 기능만 담아, 초보 경리도 쉽게 이용
뉴스일자: 2020-10-20

웹케시(대표 강원주)는 IT 솔루션 제공 기업 위넥스소프트(대표 최승훈)와 공동 사업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위넥스소프트는 중고자동차 매매상사에 상사업무통합관리시스템 ‘똑순이’를 제공하고 있다. 똑순이는 2017년 경기도자동차매매사업조합 회원사 정산·세무 추천 프로그램으로 선정, 꾸준한 기능 개선 활동을 통해 매매상사의 세무 및 매입·매출 관리, 정산 등의 기능을 지원하며 매매상사의 업무 자동화 구현에 힘쓰고 있다.

10월 7일 웹케시 본사에서 실시된 이번 업무 제휴 협약식은 중고자동차 매매상사의 경영관리 자동화를 위해 마련됐다.

웹케시는 협약식 이후 똑순이 이용 기업을 대상으로 ‘경리나라’ 마케팅을 위넥스소프트와 함께 추진해 나간다. 똑순이를 이용하는 매매상사는 경리나라로 경리 업무 자동화, 편의성 확대와 같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웹케시가 출시한 국내 최초 경리 전문 소프트웨어 경리나라는 중소기업, 소상공인을 위한 번거로울 수 있는 경리 업무를 자동화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프로그램 내에서 증빙·영수증 자동 수집과 인터넷 뱅킹의 조회·이체 기능이 합쳐져 경리 업무를 덜어주고 초보 경리 담당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경리나라는 △증빙·영수증 관리 △결제·송금 △통합계좌 관리 △급여·명세서 관리 △거래처 관리 △모바일 경리나라 △지출결의서 관리 △시재·영업 보고서 등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경리 업무에 필요한 핵심 기능만을 담아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로 제공한다.

최승훈 위넥스소프트 대표는 “똑순이와 경리나라의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이번 협약이 양 사가 발전할 수 있는 비즈니스 협력 모델을 구축해나가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원주 웹케시 대표는 “위넥스소프트와의 업무 제휴로 경리나라를 통한 똑순이 이용 기업의 업무 혁신을 기대한다”며 “나아가 적극적인 공동 마케팅으로 중고자동차 매매상사 업계 전반의 경리 업무 자동화 실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출처 : 웹케시



모바일 제로페이형 알뜰교통카드 출시
환경부, 전국 운행차 배출가스 집중단속
현대차, 농협과 함께 상생 마케팅
자동차 월동 준비 좋은 시기 ‘김장철’
수입차 구매심리 멈칫...한계 왔나?
중고차 시장, 연말 앞두고 상승세 지속
현대차그룹 대학 연극•뮤지컬 페스티벌

 

아파트 단지 내 ‘보행자 안심 교통환경’ 조성
현대차그룹 ‘군인의 품격’ 온택트 소통 콘서트
기아플렉스, 리뉴얼 런칭
현대차, 화학기업 이네오스그룹과 업무협약
기아차, 한국철도공사와 장애인 여행 지원
현대차그룹, 그린수소 가치사슬 공동 연구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2020 순정 부품 페스타

 


010라인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사업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자동차경제연구소 사업자등록번호 109-08-51331, 서울 구로구 구로동 107, 전화 050-2042-2042, 이메일 news@newsji.com

Copyright, 뉴스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