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0월 26일 월요일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

 

 

자동차뉴스 > 프로모션


테팔, 올인원 스탠드형 스팀다리미 ‘엑시오’

30도로 기울어지는 특허 받은 3모션 다림판
뉴스일자: 2020-10-08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하고 편리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강력한 스티머와 일반 다리미 그리고 다림판까지 하나로 합쳐진 ‘테팔 엑시오(QT1410K0)’를 출시했다.

테팔 엑시오는 스팀 케어와 일반 다림질 모두 가능한 올인원 솔루션을 자랑한다. 연속 스팀 분사로 간편한 스팀 케어는 물론 날렵한 앞팁의 세라믹 열판으로 셔츠나 바지의 칼 주름까지 힘들이지 않고 정교하게 잡아준다. 또한 일체형 다림판 디자인으로, 별도의 다림판 준비 없이 바로 다림질할 수 있어 편의성을 더했다.

이 제품은 최상급 다리미 성능 기준인 5bar 고압력 스팀과 28개의 스팀 홀이 있어 강력한 스팀을 넓고 고르게 분사해 준다. 여기에 분당 60g의 강력한 스팀을 분사하는 터보 스팀 기능으로 깊은 주름도 손쉽게 제거해 줘 빠르고 쉬운 의류 관리를 돕는다.

테팔의 30도로 기울어지는 특허 받은 3모션 다림판은 사용자의 허리, 어깨 등의 부담을 덜어줘 편안한 자세로 다림질이 가능하다. 30도는 물론 수직, 수평 등 총 3가지 각도로 다림판 조절이 가능해 다림질이 어려운 셔츠도 2분 안에 완벽한 다림질이 가능하다.

또한 일반 다리미보다 2배 가벼운 무게로 누구나 손목 부담 없이 셔츠, 바지 등 다양한 의류를 간편하게 다릴 수 있다. 다리미 헤드에는 모든 옷감에 맞는 최적의 온도와 스팀을 자동으로 조절해 주는 스마트 케어 기술이 적용되어, 매번 온도를 설정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옷감 손상 걱정 없이 누구나 편리한 다림질이 가능하다.

본체와 다림판이 분리되는 분리형 시스템으로 장소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며 주름제거와 동시에 99.9% 탈취는 물론 99% 살균 케어까지 가능해 의류 및 침구뿐만 아니라 소파, 커튼 등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소비자를 세심하게 배려한 다양한 편의 기능도 돋보인다. 이동형 바퀴로 무게 부담 없이 쉽고 간편하게 이동 가능하며 최대 50분까지 사용 가능한 1L 대용량 물통이 있어 여러 벌을 연속으로 다림질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의류 소재에 따라 세심한 관리가 가능한 패브릭 브러시와 다림판에 옷을 고정할 수 있는 클립 2개가 기본 액세서리로 제공되어 더욱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독보적 기술력으로 빠르고 쉬운 의류 관리를 돕는 테팔 엑시오는 전국 백화점, 아웃렛, 홈쇼핑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

테팔 엑시오 QT1410K0: 38만9000원

출처 : 테팔



휴대용 14인치 ‘MONEX 포터블 모니터’
에듀플레이어 독서대 ERD21
테팔, 완전히 새로워진 차세대 프라이팬
이브자리, 자연주의 침구 ‘에코플레인’
찰스퍼니처, 벽 고정형 수납 가구 ‘월시스템’
테팔 최초, 진공 블렌더 ‘프레시 부스트’ 출시
하만, JBL TUNE225 고스트 에디션 새롭게 선보여

 

테팔, 올인원 스탠드형 스팀다리미 ‘엑시오’
바이오피드백 케겔운동기기 ‘드레스케겔’
무아스, ‘무선충전 무드등 시계’ 출시
이브자리, 프리미엄 호텔식 베딩 3종 출시
프렌치 감성 디자인 소파 ‘드브니르’ 출시
헬리녹스, ‘택티컬 라인’ 신제품 출시
코렐 브랜드, 추석 특별 기획 주방용품 세트

 


010라인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사업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자동차경제연구소 사업자등록번호 109-08-51331, 서울 구로구 구로동 107, 전화 050-2042-2042, 이메일 news@newsji.com

Copyright, 뉴스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