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0월 26일 월요일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

 

 

자동차뉴스 > 신상품


씨게이트, 엔터프라이즈용 엑소스 18TB HDD

높은 안정성 및 데이터 보안으로 하이퍼스케일 앱에 특화
뉴스일자: 2020-09-29

씨게이트 테크놀로지가 엑소스(Exos) X18 제품군 중 18TB 헬륨 기반 기업용 드라이브의 양산을 시작했다.

이번 신제품 드라이브는 하이퍼스케일 데이터 센터에 필요한 고성능 및 대용량의 사양을 갖춰, 계속해서 폭증하는 데이터를 비용 및 운영의 측면에서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씨게이트의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솔루션은 새로운 자사의 AP 4U100 시스템을 위한 새로운 컨트롤러를 출시했다.

폭증하는 데이터와 함께 하이퍼스케일 및 클라우드 스토리지 솔루션에 대한 수요도 전례 없는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씨게이트의 최근 조사인 Rethink Data 보고서에 따르면 엔터프라이즈 데이터는 향후 2년간 평균 42.2%의 속도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씨게이트가 의뢰하고 IDC가 연구를 진행한 IDC 백서는 2025년에 이르면 글로벌 데이터스피어가 175ZB에 이를 것이라고 예측한 바 있다. 고용량의 신제품 엑소스 X18은 이와 같은 데이터 스토리지에 대한 수요 증가에 발맞추기 위해 출시됐다.

씨게이트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솔루션 팀은 엑소스 X18을 통해 고용량 스토리지와 컴퓨팅을 하나의 플랫폼으로 결합했다. 최근 출시된 애플리케이션 플랫폼(AP)는 서버와 스토리지를 초소형 고밀도 시스템에 결합해 다양한 성능 및 용량을 필요로 하는 기업의 수요를 충족할 수 있다.

켄 클래피(Ken Claffey) 씨게이트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솔루션 부문 부사장 및 총책임자는 “씨게이트의 엑소스 X18 제품군과 업그레이드된 엑소스 AP 컨트롤러를 통해 기업은 시스템 용량을 늘리고 배포 복잡성을 줄여 데이터 폭증과 관련된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며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센터의 더 높은 스토리지 용량과 효율성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씨게이트는 계속해서 업계 최고의 스토리지 솔루션 집적도 및 구성 가능성을 제공해 보다 손쉬운 데이터 레이크 및 프라이빗 스토리지 클라우드 활용을 가능케 할 것”이라고 말했다.

엑소스 X18은 SATA 및 SAS 인터페이스를 모두 갖추고 18TB 용량을 제공하는 5세대 고용량 헬륨 3.5 인치 7200RPM 니어라인 엔터프라이즈 드라이브다. 이를 통해 제품 사용자는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드라이브 용량을 확장해 고용량 스토리지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초고속 데이터 전송, 기존 니어라인 드라이브 대비 낮은 전력과 무게, 512e 및 4KN 포맷을 사용하는 이전 세대보다 향상된 랜덤 읽기/쓰기(IOPS) 성능 등을 제공해 하이퍼스케일, 데이터 센터 및 엔터프라이즈 NAS 시스템 스토리지 등에서 일어날 수 있는 문제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엑소스 X18에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드라이브를 안전하고 빠르고 쉽게 폐기할 수 있는 씨게이트 시큐어(Seagate Secure) 기술이 내장되어 있어 보다 향상된 데이터 보호를 제공한다.

출처 : 씨게이트테크놀로지



빌보드, 프리미엄 FA-1 출시 및 예약 판매
거리두기 강연을 위한 휴대용 기가폰 K78
레노버 요가 슬림 7i 카본
에이수스, ROG·TUF·Prime 메인보드 시리즈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Beats Flex’
Wi-Fi 6 위한 ‘ASUS ZenWiFi XT8’ 공유기
필립스, PUN8215 UHD LED TV

 

코콤, 얼굴인식 기능 탑재된 공동현관 로비폰
씨게이트, 엔터프라이즈용 엑소스 18TB HDD
사무용 최적화 LED 모니터 ‘xtrmVISION’
커네틱 65W GaN PD 3포트 고속충전기 CZC-650
니토, 로봇 진공청소기 D10·D9·D8
사이버펑크 2077 에디션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라이트 논스톱

 


010라인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사업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자동차경제연구소 사업자등록번호 109-08-51331, 서울 구로구 구로동 107, 전화 050-2042-2042, 이메일 news@newsji.com

Copyright, 뉴스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