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30일 수요일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

 

 

자동차뉴스 > 자동차


기아차, ‘E-세이브’ 할부 프로모션 실시

日 납입금 만 원으로 니로 EV, 쏘울 EV 차량 구매
뉴스일자: 2020-09-03

기아자동차가 전기차 구매 부담 완화를 위한 새로운 프로모션인 ‘E-Save’ 할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목) 밝혔다.

‘E-Save’ 할부 프로모션은 ▲차량 가격 일부 유예 ▲초저금리 적용 ▲충전비 지원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기아차만의 전기차 전용 금융 프로모션이다.

구체적으로 9월 중 ‘니로 EV’와 ‘쏘울 EV’ 차량을 구매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의 경우, 총 36개월의 할부 기간 동안 ▲선수율 제한 없이 차량 가격의 최대 55%를 유예하고 ▲전기차 구매 보조금을 제외한 가격 및 유예금에 대해 1.9%의 초저금리 혜택을 적용 받아 차량 구매 비용 부담을 대폭 완화할 수 있다.

예시로 ‘E-Save’ 할부 프로모션을 통해 니로EV 차량(※ 프레스티지 트림 기준, 서울시 기준 전기차 보조금 1,270만 원 및 개소세 감면 반영 시 실구매가 3,510만 원)을 구매할 시 달마다 약 30만 원을 납입하고, 마지막 할부금 납입 회차에 유예금을 함께 납입하면 된다.

할부 기간이 종료되는 시점에 차량 대차를 원하는 고객의 경우 중고차 가격보장서비스를 통해 구매 가격의 최대 55%까지 중고차 가격을 보장받을 수 있어, 실질적으로 유예금 부담 없이 36개월 간 차량을 운행하는 것도 가능하다. (※ 단, 연 평균 주행거리 2만 5,000km 미만 운행 및 기아차 대차 시)

또한 ‘E-Save’ 할부 프로모션 이용 고객은 60만 원의 전기차 충전 포인트 혜택을 지원받아 운행 부담을 크게 경감할 수 있다. (※ 단, 충전 포인트 이용한도는 월 5만 원 限)

기아차 관계자는 “구매 부담은 물론 운행 부담까지 획기적으로 경감한 이번 ‘E-Save’ 할부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분들께서 기아 전기차를 만나 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아자동차는 전기차 구매 고객들의 부담을 해소해드리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아차는 전기차에 대한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이고자 전기차 케어 프로그램 ‘스위치 온(Switch on)’을 운영하고 있다. 스위치 온 프로그램은 ▲이번 ‘E-Save’ 프로모션과 연계해 구매 부담을 낮춰 주고 ▲‘기아레드멤버스 전기차 전용카드’를 통해 월 최대 3만 원의 충전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중고차 가격보장 서비스를 통해 대차 부담까지 줄여주는 전기차 종합 고객 케어 프로그램이다.

출처 : 기아자동차



현대•기아차, AI분야 최고석학 기술자문위원 영입
넥센타이어, 美 ‘카누’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새로운 브랜드택시에 운송가맹사업 신규 면허
쌍용자동차, 2021 티볼리 에어 사전계약 시작
기아차, '2020 베이징 국제모터쇼' 참가
현대기아차, 클라우드 설계∙개발 신입∙경력 채용
‘PASS 자동차’ 서비스, LG유플러스 고객 확대

 

현기차 파워트레인 담당에 ‘알렌 라포소’ 부사장
현대차 중국 전용 기술브랜드 'H SMART+'
넥센타이어, 영국 맨체스터 시티와 후원 재계약
가을 성수기 맞아 경차·SUV 꾸준한 인기
현대자동차, 유엔개발계획과 업무 협약
KB손해보험, 자동차 사고 언택트 보상 확대
9월 신형모델 이벤트 특가 장기렌트카

 


010라인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사업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자동차경제연구소 사업자등록번호 109-08-51331, 서울 구로구 구로동 107, 전화 050-2042-2042, 이메일 news@newsji.com

Copyright, 뉴스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