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30일 수요일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

 

 

자동차뉴스 > 자동차


기아차, ‘그린라이트 키즈’ 캠페인

어린이 교통안전문화 확산
뉴스일자: 2020-08-21

기아자동차가 도로교통공단, (사)한국자원봉사문화와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 문화 확산에 앞장선다.

기아차는 19일(수) ‘그린라이트 키즈(Greenlight Kids)’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국 초등학교 저학년 및 당사 고객을 대상으로 교통안전 놀이용품인 ‘그린라이트 교통안전키트’ 1만개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그린라이트 키즈’ 캠페인은 어린이 교통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에 지원하는 ‘그린라이트 교통안전키트’는 ▲어린이 교통안전문화에 대한 다양한 문제 풀이 및 놀이가 가능한 교통안전 워크북 ▲교통안전문화에 대한 질문과 답변으로 구성된 OX카드 ▲어린이용 피크닉매트 등 어린이와 부모님이 함께 활용 할 수 있는 다양한 구성품으로 이뤄졌다.

‘그린라이트 교통안전키트’는 9월 1일부터 소진시까지 그린라이트 키즈 홈페이지 (http://greenlightkids.org)를 통해 안전교육 영상 시청 후 개별 신청하면 받을 수 있다.

또한 ‘든든한 아빠차, 함께 즐거움을 나누는 자동차’ 이미지의 4세대 카니발 출시를 기념해 기아차 홈페이지(http://kia.com)에서 진행중인 ‘카니발과 함께하는 그린라이트 키즈 캠페인’ 이벤트를 통해서도 ‘그린라이트 교통안전키트’를 받을 수 있다.

기아차는 어린이 안전사양 아이디어 및 안전운전 다짐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2,000명을 추첨해 ‘그린라이트 교통안전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기아차는 ‘대한민국 아동 행복 프로젝트-놀이공감 키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강원도 및 전남 지역 아동들 에게도 ‘그린라이트 교통안전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기아차는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어린이 교통안전문화 확산에 힘쓰고 있다.

기아차는 그린라이트 키즈 홈페이지를 통해 안전하게 길 걷기, 길 건너기, 차 타기, 놀기 등을 주제로한 어린이 보행안전 동영상인 ‘안전요정 호둥이’와 안전한 안전벨트 착용을 주제로 한 ‘아기상어 안전벨트송’ 등의 동영상을 시청하고 문제풀이를 한 경우 수료증을 증정하고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그린라이트 키즈 캠페인이 초등학교 저학년을 비롯한 어린이 교통사고를 예방하는데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기아자동차는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통해 지속 전개해 교통안전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기아자동차



현대•기아차, AI분야 최고석학 기술자문위원 영입
넥센타이어, 美 ‘카누’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새로운 브랜드택시에 운송가맹사업 신규 면허
쌍용자동차, 2021 티볼리 에어 사전계약 시작
기아차, '2020 베이징 국제모터쇼' 참가
현대기아차, 클라우드 설계∙개발 신입∙경력 채용
‘PASS 자동차’ 서비스, LG유플러스 고객 확대

 

현기차 파워트레인 담당에 ‘알렌 라포소’ 부사장
현대차 중국 전용 기술브랜드 'H SMART+'
넥센타이어, 영국 맨체스터 시티와 후원 재계약
가을 성수기 맞아 경차·SUV 꾸준한 인기
현대자동차, 유엔개발계획과 업무 협약
KB손해보험, 자동차 사고 언택트 보상 확대
9월 신형모델 이벤트 특가 장기렌트카

 


010라인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사업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자동차경제연구소 사업자등록번호 109-08-51331, 서울 구로구 구로동 107, 전화 050-2042-2042, 이메일 news@newsji.com

Copyright, 뉴스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