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5월 27일 수요일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

 

 

자동차뉴스 > 갤러리


API SP·ILSAC GF-6 최신 규격 인증 가솔린 엔진오일

뛰어난 연비 절감 및 강화된 피스톤 청정성
뉴스일자: 2020-05-08

에쓰-오일토탈윤활유가 미국석유협회(API)와 국제윤활유표준인증위원회(ILSAC)의 최신 성능 규격 인증을 받은 가솔린 엔진오일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에쓰-오일토탈윤활유는 API와 ILSAC이 5월 1일부터 연비 절감, 엔진 마모 보호, 연료 이상연소 등의 기준치를 강화한 신규 가솔린 엔진오일 규격 ‘API SP’와 ‘ILSAC GF-6’를 적용함에 따라 엄격해진 신규 기준에 부합하는 총 18종의 엔진오일을 시장에 선보였다.

제품은 ‘토탈 쿼츠(TOTAL QUARTZ) 9000’ 및 ‘토탈 쿼츠 7000 라인’과 ‘에쓰-오일 세븐 레드(S-OIL 7 RED) #9’ 및 ‘에쓰-오일 세븐 레드 #7 라인’이다.

최신 국제규격 인증을 받은 이번 신제품은 뛰어난 연비 절감의 특성을 보인다. 또 강화된 피스톤 청정성 및 산화 안정성이 우수한 윤활 성능을 발휘해 엔진의 운전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직접분사방식(GDI)과 터보직접분사방식(TGDI) 같은 최신형 고성능 엔진에서 발생하는 저속조기점화현상(LSPI)을 최소화할 뿐 아니라 타이밍체인 마모 방지 성능 요구를 만족시키면서 엔진을 더욱 강력히 보호한다.

에쓰-오일토탈윤활유는 정부의 환경규제 강화와 엔진의 고성능화 추세에 따라 국내외적으로 친환경 엔진오일 제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고객들이 요구하는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에쓰-오일토탈윤활유는 단일공정 기준 세계 2위의 윤활기유 생산업체인 에쓰-오일(S-OIL)과 세계 4위의 석유가스 생산기업인 프랑스 토탈(TOTAL)의 합작회사로 에쓰-오일 세븐(S-OIL 7)과 토탈 쿼츠(TOTAL QUARTZ) 양대 브랜드를 중심으로 고품질의 윤활유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는 국내 윤활유 산업의 선도기업 중 하나다.

출처 : 에쓰-오일토탈윤활유



현대차, '더 뉴 싼타페' 티저 이미지 공개
WiFi로 바로 보는 스마트 오토바이 블랙박스
현대 모터스튜디오 Stage X 드라이브 인 콘서트’
현대차 본사 로비에 등장한 ‘UAM + PBV + Hub’
볼보그룹코리아, 대형 굴착기 EC480E 파워-업
기아차, ‘그랜버드 슈퍼 프리미엄’ 최초 공개
기아차, 스팅어 전용 구매 프로그램 출시

 

기아차, ‘모닝 어반’ 출시
벨로다인 라이더, 지오슬램과 다년간 판매 계약
모헤닉모터스, MS 디자인 기반 4x4 전기차 ‘Ms카트’
API SP·ILSAC GF-6 최신 규격 인증 가솔린 엔진오일
기아차, 모하비 더 마스터 그래비티 출시
현대차, ‘2020 팰리세이드’ 출시
벨로다인 라이더 센서, EZ10 자율주행 차량에 채용

 


010라인
3주간 집밥 먹기에 도전하는 ‘#7린지 이벤트’

 

사업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자동차경제연구소 사업자등록번호 109-08-51331, 서울 구로구 구로동 107, 전화 050-2042-2042, 이메일 news@newsji.com

Copyright, 뉴스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