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4월 05일 일요일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

 

 

자동차뉴스 > 프로모션


하이제로 올인원 청소기

올인원 모델 사용 세정제, 공인인증기관 인증
뉴스일자: 2020-03-23

하나의 기기로 흡입식 청소와 물청소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원스톱 클리닝 시스템을 갖춘 하이제로(HIZERO)의 올인원 모델이 GS홈쇼핑의 방송을 통해 홈쇼핑 시장에서의 판매를 시작한다.

하이제로의 올인원 모델은 그동안 온라인 마켓을 중심으로 판매해왔던 제품으로, 3월 24일 오후 11시 35분에 라이브로 진행되는 GS홈쇼핑의 방송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게 됐다.

방송에서는 시중 판매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혜택들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홈쇼핑 방송 론칭은 하이제로의 제품을 국내에 유통하는 주식회사 사파와 GS홈쇼핑의 협업을 통해 준비된 것으로, 이는 올인원 모델의 판매 플랫폼을 홈쇼핑으로 확장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기 위함이다.

특히 이번 홈쇼핑 방송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올인원 모델에 들어가는 세정제가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을 받게 되어 제품의 신뢰도가 더욱 업그레이드됐다. 하이제로가 직접 개발한 이 세정제는 국내시험기관인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에서 대장균과 폐렴균에 대한 살균력 테스트를 통해 99.9% 살균력을 인증받았다. 덕분에 소비자들이 더욱 신뢰할 수 있어 믿고 구입할 수 있게 됐다. 하이제로 올인원 모델 본품에는 세정제 샘플(50ml)이 함께 구성되어 있으며, 대용량(946ml) 세정제는 온라인을 통해 추가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하이제로의 올인원 모델은 하나의 기기로 흡입식 청소와 물청소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원스톱 클리닝 시스템이 가능한 청소기 제품이다. 가장 큰 장점은 쓸고 닦고 물걸레질에 스스로 클리닝이 되는 총 4가지 과정을 한 번의 동작으로 완료 시켜 사용자로 하여금 간편하게 청소를 할 수 있게 한다는 점이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시간과 물, 에너지, 소음까지 아낄 수 있어 매우 효율적이다. 특히 가정에서 일어날 수 있는 수많은 환경에 적합하게 설계되어 집안의 다양한 표면에 어떤 오염이 일어나더라도 빠르고 손쉽게 청소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준다.

하이제로의 올인원은 마른 오염과 젖은 오염을 동시에 처리할 수 있어 편리하며 오염물 분리 시스템을 적용해 흡입하면서 폐수와 이물이 분리되어 저장되는 구조로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다. 특허를 취득한 오염물 분리 시스템은 흡입한 고체 오염물을 수거함으로 처리하며, 오수는 오수 물탱크로 구분해 분리 보관한다. 때문에 음식물을 흘리거나 젖은 오염이 발생한 경우라도 청소를 두 번 하는 번거로움 없이 한 번에 처리가 가능하고 빠르고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다.

먼지 청소와 물걸레 청소를 한 번에 가능하게 해주는 구조상의 특징만큼 편리한 점 중 하나는 바로 셀프 클리닝 기능이다. 하이제로의 올인원의 셀프 클리닝 기능은 청소가 진행됨과 동시에 자동으로 롤러를 세척해 별도의 롤러 세척이 필요 없이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물탱크에 깨끗한 물만 차 있으면 혼자서 세척하는 셀프 클리닝 기능은 세척용 물과 폐수를 구분해 사용 및 보관하고 센서를 통해 남의 세척용 물의 양과 폐수의 포화 상태를 알려줘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물탱크의 상황 말고도 남은 배터리의 양이나 현재 동작 상태 등은 컨트롤 인터페이스와 빌트인 LED 램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확실한 청소기능 이외에도 사용자를 생각한 다양한 기능들이 하이제로 올인원의 수준 높은 성능을 보여준다. 소음은 한밤에 청소를 하더라도 층간 소음을 걱정하지 않을 정도의 60데시벨 이하로 청소기 중 가장 낮은 수준에 속한다. 무게 역시 약 3.9kg으로 여성 사용자들도 부담 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리튬 이온 배터리(3.8V, 2.15A×5)를 장착해 한 번 충전 시 최대 80분 연속으로 청소를 할 수 있고 거치대를 이용해 충전과 보관도 깔끔하게 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하이제로 전용 세정제를 사용해 청소를 하면 외부의 오염균으로부터 청소면을 소독해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가정에서 사용중인 살균제 및 세정제를 물에 희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요즘같이 위생과 청결에 신경 써야 하는 시기에 가장 돋보이는 제품이라 할 수 있다. 특히 청소기를 돌리고 나서도 외부의 바이러스가 걱정되어 집안 곳곳을 별도의 소독과정을 거치고 있는 주부들에게 한 가지 과정을 생략할 수 있어 시간과 청소로 인한 피로를 줄일 수 있는 제품이다.

업계 최초로 첨단 스마트 클리너를 개발한 제조사인 하이제로의 제품을 국내에 유통하는 주식회사 사파의 이기원 대표는 “올인원 모델은 요즘 같이 가족의 건강을 위해 실내의 위생과 청결에 신경 써야 하는 시기에 가장 이상적인 제품”이라며 “이번 홈쇼핑 채널로의 판매 플랫폼 확장으로 더욱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고 말했다.

출처 : 사파



집에서 즐기는 스타벅스 앳홈 커피 원두
테팔, 저지방 프라이어 ‘이지프라이 디럭스·클래식’
코렐, 봄 맞이 스프링 컬렉션 3종 출시
SA8 바이오퀘스트 베이비 액체 세탁 세제
하이제로 올인원 청소기
지평주조, '지평막걸리 굿즈’ 선보여
수비드 기능이 더해진 인스턴트팟 듀오 SV 론칭

 

레드페이스, S/S 시즌 PFS 라인 워킹화
무선 카메라 홈 CCTV Tapo C200
테팔, 포켓 파워 미니 드라이어 & 고데기
밀레, 로봇청소기 ‘스카우트 RX2 홈 비전’
MCM, ‘블루 벨’ 컬러 출시
코렐, 에바 알머슨과 두 번째 아트 에디션 론칭
밀레, ‘클릭 투 오픈’ 냉장·냉동고 출시

 


010라인
3주간 집밥 먹기에 도전하는 ‘#7린지 이벤트’

 

사업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자동차경제연구소 사업자등록번호 109-08-51331, 서울 구로구 구로동 107, 전화 050-2042-2042, 이메일 news@newsji.com

Copyright, 뉴스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