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4월 05일 일요일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

 

 

자동차뉴스 > 갤러리


쌍용자동차, 페루 등 중남미 시장 공략

글로벌 수출 확대 기대
뉴스일자: 2020-03-13

쌍용자동차가 글로벌 경제 성장 둔화, 국내외 자동차시장 위축 등 어려운 경영환경을 타개하고 글로벌 판매 확대를 위해 중남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쌍용자동차는 2월 13일(현지 시간) 페루의 수도 리마(Lima)에서 주요 언론매체 및 자동차 전문기자단 등 10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코란도(현지명 뉴 코란도) 론칭 행사를 열었다.

론칭 행사는 보다 젊고 감각적으로 변신한 새로운 코란도의 이미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최근 젊은이들 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는 예술가들의 거리 바랑코(Barranco District)에서 열렸으며 차량 공개식 역시 비보이들의 화려한 브레이크 댄스 공연과 함께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쌍용자동차는 이와 함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수백만명의 팔로워를 거느리며 젊은 층에게 영향력을 행사하는 인플루언서(influencer, SNS 유명인)와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코란도와 티볼리의 주요 고객층인 젊은 세대의 눈높이에 맞춘 현지 마케팅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또한 2월 26일 페루, 칠레, 콜롬비아, 에콰도르, 코스타리카 등 중남미 주요 대리점 관계자 20여명을 리마로 초청해 전략적인 판매 활동 전략을 논의하는 세일즈 트레이닝을 실시했다. 중남미 대리점을 대상으로 현지에서 열린 세일즈 트레이닝은 이번이 처음이다.

쌍용자동차는 중남미 시장은 최근 정치적, 경제적 불안 상황이 지속되고 있지만 전략적으로 매우 중요한 시장인 만큼 향후 페루뿐만 아니라 칠레, 콜롬비아 등 중남미 현지 시장에 맞춘 마케팅 전략을 강화하고 2020년 판매 목표 달성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쌍용자동차



완전히 새로워진 리스펙 코란도·티볼리 출시
메르세데스-벤츠, 케이씨모터스와 바디빌더 계약
한전, 전기차 충전 운영시스템 클라우드 서비스
쌍용차, 3월 총 9345대 판매... 전월 대비 30.9% 증가
현대•기아차 웨어러블 로봇, 레드 닷 디자인상
현대자동차 화상면접 시행 및 신규 채용 재개
현대차, ‘올 뉴 아반떼’ 사전계약 실시

 

라보ev PEACE, 영업용 번호판 올해 첫 신규 발급
현대차 브랜드 캠페인 ‘내일을 향합니다’ 화제
콘티넨탈, 3D 디스플레이 양산 본격화
현대차, ‘올 뉴 아반떼’ 세계 최초 공개
기아차, 4세대 쏘렌토 출시
투르크메니스탄에 '뉴 슈퍼 에어로시티' 공급
벨로다인 라이더, 나브야와 판매 계약 체결

 


010라인
3주간 집밥 먹기에 도전하는 ‘#7린지 이벤트’

 

사업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자동차경제연구소 사업자등록번호 109-08-51331, 서울 구로구 구로동 107, 전화 050-2042-2042, 이메일 news@newsji.com

Copyright, 뉴스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