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4월 06일 월요일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

 

 

자동차뉴스 > 프로모션


무선 카메라 홈 CCTV Tapo C200

1080P 360도 회전
뉴스일자: 2020-03-09

티피링크는 1080P 360도 회전 무선 카메라 홈 CCTV Tapo C200를 발표했다.

23년 이상 네트워킹 솔루션에 전념하는 TP-Link는 새로운 보급형 브랜드인 Tapo로 스마트 홈 제품 라인을 확장하고 있다. Tapo는 스마트 홈에 새로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보다 스마트하고, 쉽고, 안전하게 생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새로운 제품 중 Tapo C200 팬/틸트 홈 보안 Wi-Fi 카메라는 집을 보호하고 사랑하는 사람의 안전을 확인할 수 있다. 작지만 강력한 장치를 사용하면 가정의 중요한 것들을 볼 수 있다.

1080p 해상도, 360° 수평 및 114° 수직 범위 및 최대 30피트의 야간 투시경을 갖춘 Tapo C200은 고품질 시청 환경을 제공한다. 밤과 낮을 가리지 않고 원하는 것을 명확하고 뚜렷하게 볼 수 있다.

움직임 감지 및 인스턴트 경고

사람들이 물건을 훔치거나 훔치는 것에 대해 걱정된다면, 가족과 재산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집과 창고 또는 지하실 입구쪽으로 카메라를 설치하면 된다. 카메라의 감시 범위에서 움직임이 감지되면 알림을 받을 수 있다. Tapo C200은 도착 패키지 또는 의심스러운 침입에 대해 알려주며, 필요한 경우 원치 않는 방문자를 쫓아내기 위해 원격으로 조명이나 소리를 켤 수도 있다.

이 밖에도 아기나 애완동물 등 가족을 확인해야 할 때가 있다. 다른 방에서 개인적인 시간을 보내면서 아기를 정기적으로 확인할 수도 있다. 애완동물도 빼놓을 수 없는데, Tapo C200을 통해 애완동물이 곤경에 빠지거나 베이비시터가 아이를 잘 돌보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만약 애완동물이 가구에 올라갔다면 양방향 오디오를 사용하여 내려오게 할 수도 있다.

카메라에 들어가기를 윈하지 않는 순간이 있을 때는 프라이버시 모드를 켜서 카메라 렌즈를 물리적으로 닫아 프라이버시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거기에 더해, 로컬 microSD 카드는 해킹을 방지할 수 있다.

한 번의 터치로 모든 것이 가능

무료 TP-Link Tapo 앱은 손가락 하나로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한다. 이전 녹화를 재생하려면 녹화 저장소를 확인하면 되며, 카메라를 선택하고 날짜와 시간별로 레코드가 정렬되어 있으므로 필요한 것을 신속하게 찾을 수 있다. 특정 시간에만 모니터링하려는 경우 앱에서 일정을 설정할 수 있다. 일정을 설정한 경우 움직임 감지 여부와 관계없이 해당 시간 동안 자동으로 기록된다.

특히 주의를 기울이려는 부분은 해당 위치를 비출 수 있도록 카메라를 사전 설정할 수 있다. 다음에 앱에 들어가면 해당 지점을 탭하여 카메라를 즉시 향해 돌릴 수 있다. 앱 인터페이스는 최대 4대의 카메라 화면을 동시에 표기가 가능하며, 그중 하나를 탭하면 자세히 볼 수 있다. 

출처 : 티피링크



집에서 즐기는 스타벅스 앳홈 커피 원두
테팔, 저지방 프라이어 ‘이지프라이 디럭스·클래식’
코렐, 봄 맞이 스프링 컬렉션 3종 출시
SA8 바이오퀘스트 베이비 액체 세탁 세제
하이제로 올인원 청소기
지평주조, '지평막걸리 굿즈’ 선보여
수비드 기능이 더해진 인스턴트팟 듀오 SV 론칭

 

레드페이스, S/S 시즌 PFS 라인 워킹화
무선 카메라 홈 CCTV Tapo C200
테팔, 포켓 파워 미니 드라이어 & 고데기
밀레, 로봇청소기 ‘스카우트 RX2 홈 비전’
MCM, ‘블루 벨’ 컬러 출시
코렐, 에바 알머슨과 두 번째 아트 에디션 론칭
밀레, ‘클릭 투 오픈’ 냉장·냉동고 출시

 


010라인
3주간 집밥 먹기에 도전하는 ‘#7린지 이벤트’

 

사업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자동차경제연구소 사업자등록번호 109-08-51331, 서울 구로구 구로동 107, 전화 050-2042-2042, 이메일 news@newsji.com

Copyright, 뉴스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