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4월 06일 월요일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

 

 

자동차뉴스 > 신상품


테팔 고메·트레져 인덕션 냄비

2020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뉴스일자: 2020-03-08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한국형 냄비 ‘테팔 고메·트레져 인덕션 냄비’가 독일 국제 디자인 공모전 ‘iF 디자인 어워드 2020’에서 제품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iF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이 주관하는 국제 디자인상으로,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의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테팔 고메 인덕션 냄비’와 ‘테팔 트레져 인덕션 냄비’는 테팔이 지난해 한국 소비자와의 소통과 공감을 통해 개발한 주력 신제품으로 뚝배기, 라면 냄비, 찌개 냄비, 전골냄비, 국 냄비 총 5종으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볶고 끓이는 등 냄비로 자주 요리하는 한국 소비자를 위해 한국 레시피를 가장 맛있고 건강하게 요리할 수 있는 최적의 디자인이 적용됐다는 평가를 받으며 이번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또한 특허받은 끓어넘침 완화 기능(AOS/Anti-Overflow Safety-System)을 뚜껑에 새롭게 적용해 소비자의 사용 편의성을 높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력 등도 수상의 이유로 꼽혔다. 끓어넘침 완화 기능이란 음식이 끓어넘치기 전 거품이 뚜껑 손잡이에서 냄비 안쪽으로 이동해 조리 중 끓어넘치는 것을 줄여주는 테팔만의 차별화된 기술이다.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테팔 티타늄 코팅이 적용되어 기존 파워 글라이드 코팅 대비 최대 2배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테팔이 자랑하는 두꺼운 특수 3중 HIB 인덕션 바닥으로 설계돼 구석구석 고르게 열을 전달해주며 바닥 변형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테팔의 혁신적인 인덕션 기술로 인덕션은 물론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하이라이트 등 모든 열원에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한다.

맛있고 건강한 요리 시작 온도를 알려주는 테팔 열센서가 있어 누구나 전문가처럼 맛있고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열전도는 빠르고 무게는 가벼운 알루미늄과 열과 온도를 오랫동안 유지 및 보존해주는 주물의 장점을 합친 주물 알루미늄 재질을 적용해 조리 시간 절약은 물론 요리를 끝까지 따뜻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팽경인 테팔 대표는 “한국 소비자의 생활 방식에 기반해 만든 제품이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것을 넘어 세계적으로 디자인과 품질의 우수함을 인정받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소비자 만족도를 한층 더 끌어올릴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테팔



지포, ‘크로스’ 라이터 신규 디자인 시리즈 출시
스마트 맥코딩 세트 573pcs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고성능 노트북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마스터 V4'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핑크·레드 색상
테팔 고메·트레져 인덕션 냄비
미생물 하수배관 관리 시스템 ‘에코스톰’

 

바른 자세 메이트 ‘시디즈 2단 발받침’
에이수스, FPS와 e스포츠에 특화된 ROG 게이밍 기어
세계 최고 주사율 모니터 TUF Gaming VG279QM
필립스 블루투스 MP3플레이어 SA2816
최적의 스트리밍 환경 위한 랜카드 XG-C100F
에이수스, AC 라우터 RT-AC 59U
칼리아 고속 무선 충전 자바라 거치대 CF-850w

 


010라인
3주간 집밥 먹기에 도전하는 ‘#7린지 이벤트’

 

사업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자동차경제연구소 사업자등록번호 109-08-51331, 서울 구로구 구로동 107, 전화 050-2042-2042, 이메일 news@newsji.com

Copyright, 뉴스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