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4월 06일 월요일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

 

 

자동차뉴스 > 신상품


바른 자세 메이트 ‘시디즈 2단 발받침’

하체에 집중되는 체압의 분산
뉴스일자: 2020-03-05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현대인의 바른 자세 유지를 돕기 위한 신제품 액세서리 ‘2단 발받침’을 출시했다.

시디즈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품목인 ‘2단 발받침’은 다리를 꼬는 등 허리, 골반 통증을 유발하는 잘못된 자세로 앉거나 작은 체구 때문에 발이 바닥에 닿지 않아 불편한 이들을 위해 기획됐다. 시디즈의 ‘2단 발받침’은 사용자의 상체가 흔들리지 않도록 몸을 고정해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하며 하체 피로를 효과적으로 줄여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업무, 휴식 등 상황에 따라 발받침 높이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했다. 1단의 경우 기울기 각도를 13도로 적용해 하체의 하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고 혈액 순환 개선과 다리 부종을 예방할 수 있도록 했다. 2단은 성장기 어린이에게 도움이 되는 가장 안정적 높이면서 성인이 다리를 뻗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적의 높이인 23cm로 설계했다.

그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발이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디자인에도 세심하게 신경 썼으며 발받침 아래 신발을 보관할 수 있는 수납공간도 더해 실용성까지 챙겼다.

‘2단 발받침’은 기본형과 패딩형으로 구성돼 인테리어와 취향에 맞게 커버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별도 구매 가능한 패딩 커버는 고급 패브릭 의자에 사용되는 더블 라셀 소재로 생활 방수·방오 기능을 갖췄으며 탈부착과 세탁이 가능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패딩형 제품 색상은 차콜그레이, 코랄레드, 민트 그린 총 세 가지다.

시디즈는 의자에 탈부착하는 형태의 발받침은 출시한 바 있지만 의자와 분리된 개별 악세서리로 출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2단 발받침을 시작으로 의자 전문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의 더 나은 ‘앉는 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액세서리들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시디즈의 ‘2단 발받침’은 기본형인 1종과 패딩 커버가 적용된 패딩형 3종으로 구성됐으며 소비자가는 기본형 5만9500원, 패딩형 7만5900원이다. 전국의 공식 시디즈 대리점 및 시디즈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출처 : 퍼시스그룹



지포, ‘크로스’ 라이터 신규 디자인 시리즈 출시
스마트 맥코딩 세트 573pcs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고성능 노트북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마스터 V4'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핑크·레드 색상
테팔 고메·트레져 인덕션 냄비
미생물 하수배관 관리 시스템 ‘에코스톰’

 

바른 자세 메이트 ‘시디즈 2단 발받침’
에이수스, FPS와 e스포츠에 특화된 ROG 게이밍 기어
세계 최고 주사율 모니터 TUF Gaming VG279QM
필립스 블루투스 MP3플레이어 SA2816
최적의 스트리밍 환경 위한 랜카드 XG-C100F
에이수스, AC 라우터 RT-AC 59U
칼리아 고속 무선 충전 자바라 거치대 CF-850w

 


010라인
3주간 집밥 먹기에 도전하는 ‘#7린지 이벤트’

 

사업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자동차경제연구소 사업자등록번호 109-08-51331, 서울 구로구 구로동 107, 전화 050-2042-2042, 이메일 news@newsji.com

Copyright, 뉴스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