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4월 05일 일요일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

 

 

자동차뉴스 > 갤러리


매틴, 5단 변환 가능한 TR5 차량용 옷걸이

5초 안에 설치할 수 있는 편리한 장착 방식
뉴스일자: 2020-02-19

스마트 액세서리 전문 기업 매틴(대표 박덕신)이 자동차 헤드레스트에 장착할 수 있는 5단 변형 옷걸이 TR5를 출시했다.

TR5는 자동차 헤드레스트에 거치할 수 있는 접이식 옷걸이로 작은 크기로 접었을 때는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5단계로 펼쳐 넥타이, 모자, 액세서리, 셔츠, 외투 등 다양한 의류에 대응할 수도 있다.

옷걸이의 헤드레스트 거치대 부분은 약 95-155mm 범위에 대응해 경차에서부터 대형 SUV 까지 다양한 크기 자동차에서 사용할 수 있다. 거치대는 갈고리 구조로 결합이 간편하고 견고하며 의류의 무게를 양 쪽으로 분산하도록 디자인됐다. TR5 옷걸이 본체는 헤드레스트 거치대에 지지대를 통해 연결되며 지지대와 옷걸이는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분리할 수 있다. 필요에 따라 옷걸이를 집이나 캐리어 등에서 사용하다가 곧바로 차량에서 활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기존 옷걸이는 일반적인 의류의 어깨너비에 맞춰 긴 형태를 갖추고 있어 휴대할 때 많은 공간을 차지했지만 TR5는 작게 접어 휴대하는 것이 가능하다. 옷걸이를 접을 때는 자석 방식 홀더를 사용해 쉽게 펼쳐지지 않으며 여러번 사용해도 결합 부분이 헐거워지지 않는다. 또한 5단계로 펼칠 수 있어 기본 모드에서는 모자, 스카프 등을, 하단 잡화 걸이 모드에서는 넥타이나 시계 등을, 소형 모드에서는 여성이나 아기 옷, 목도리, 셔츠 등을 성인 옷걸이 모드에서는 외투를 걸 수 있으며 바지걸이를 부착하면 정장바지, 스커트 등을 걸 수도 있다.

제품의 디자인은 고급스러운 실버와 무광 블랙이 조합된 형태로 다양한 환경에 어울린다. TR5의 무게는 약 561g으로 휴대에 불편함이 없는 수준이며 가격은 2만9300원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매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매틴



완전히 새로워진 리스펙 코란도·티볼리 출시
메르세데스-벤츠, 케이씨모터스와 바디빌더 계약
한전, 전기차 충전 운영시스템 클라우드 서비스
쌍용차, 3월 총 9345대 판매... 전월 대비 30.9% 증가
현대•기아차 웨어러블 로봇, 레드 닷 디자인상
현대자동차 화상면접 시행 및 신규 채용 재개
현대차, ‘올 뉴 아반떼’ 사전계약 실시

 

라보ev PEACE, 영업용 번호판 올해 첫 신규 발급
현대차 브랜드 캠페인 ‘내일을 향합니다’ 화제
콘티넨탈, 3D 디스플레이 양산 본격화
현대차, ‘올 뉴 아반떼’ 세계 최초 공개
기아차, 4세대 쏘렌토 출시
투르크메니스탄에 '뉴 슈퍼 에어로시티' 공급
벨로다인 라이더, 나브야와 판매 계약 체결

 


010라인
3주간 집밥 먹기에 도전하는 ‘#7린지 이벤트’

 

사업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자동차경제연구소 사업자등록번호 109-08-51331, 서울 구로구 구로동 107, 전화 050-2042-2042, 이메일 news@newsji.com

Copyright, 뉴스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