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1월 18일 토요일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

 

 

자동차뉴스 > 자동차


폭스바겐, 로드투어 in 강원-폭스바겐 스노우 빌리지

강원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 스키장에서 고객 라운지 운영
뉴스일자: 2019-12-10

폭스바겐코리아가 오는 20일부터 29일까지 총 10일간,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스키장 고객 및 폭스바겐 고객을   대상으로 ‘폭스바겐 스노우 빌리지’ 를 운영한다.

전국 각지에서 진행된 폭스바겐 로드투어2019 의 마지막 여정인 ‘로드투어 in 강원 - 폭스바겐 스노우 빌리지’는 올 한 해 동안 브랜드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함과 동시에 겨울철 많이 찾는 스키장에서 새롭고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아테온, 신형 티구안 등 폭스바겐의 대표 베스트셀링 모델들의 전시를 포함해 브랜드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볼 수 있는 라운지 공간인 폭스바겐 스노우 빌리지는 행사에 참여한 고객뿐 아니라 스키장을 찾은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폭스바겐 스노우 빌리지 내에는 스키 리조트를 찾은 고객들의 몸을 녹일 수 있는 따뜻한 식음료와 함께 새해 맞이 소원을 적어 걸 수 있는 위시트리가 마련된다. 또한 폭스바겐 로드투어 웹페이지(https://vwroadtour.vwkr.co.kr)를 통해 사전 신청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오크밸리 스키장 리프트권을 증정한다.

폭스바겐의 플래그십 세단 아테온과 지난 11월 수입차 판매 1위를 기록한 티구안의 특별 시승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라운지 운영 기간 중 주말에 오크밸리 리조트를 찾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폭스바겐 로드투어 웹페이지에서 9일부터 사전 신청이 가능하며, 시승을 위한 특별한 코스 제안과 음료권이 제공된다. 별개로 주중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스키빌리지 콘도 C동 로비에 마련된 폭스바겐 렌탈부스에서 원하는 시간에 차량을 대여해 시승해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의 폭스바겐 부문 슈테판 크랍 사장은 “폭스바겐 스노우 빌리지는 다양한 지역의 고객들에게 특별한 시승 경험과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폭스바겐 로드투어의 올해 마지막 여정이다“라며, “올 한해 동안 폭스바겐에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많은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 드린다. 내년에도 전국의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폭스바겐코리아

 



Enevate, 저비용 배터리 신기술 상용화
쏘나타•코나 일렉트릭, 워즈오토 최고 10대 엔진
LG전자, 미국 쎄렌스와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개발
현대차 넥쏘, 친환경 수소전기차 시장 선도한다
제네시스 'GV80'출시
전기차 및 모빌리티, 기아차 2대 미래사업
인텔 모빌아이, 韓·中과 자율주행 역량 강화

 

허츠 렌터카, 세계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
스피커 없는 차량 오디오 시스템
현대차, 인간 중심 미래 모빌리티 비전 공개
광역급행버스 정류소 · 운행지역 기준 개정
세계 최초 부분자율주행차 안전기준 제정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부품 가격 인하
빅 데이터 분석이 상용차 자율성 높여

 


010라인
3주간 집밥 먹기에 도전하는 ‘#7린지 이벤트’

 

사업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자동차경제연구소 사업자등록번호 109-08-51331, 서울 구로구 구로동 107, 전화 050-2042-2042, 이메일 news@newsji.com

Copyright, 뉴스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