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2월 14일 토요일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

 

 

자동차뉴스 > 갤러리


킴블레이드, 자동차 와이퍼 신제품 와디즈 통해 선봬

이중 특수 실리콘 와이퍼
뉴스일자: 2019-11-29

킴블레이드가 사각형 구조로 제작된 새로운 자동차 와이퍼를 27일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보였다.

킴블레이드(대표 김형우)는 2018년 해외 크라우드펀딩 킥스타터, 인디고고, 마쿠아케 등에서 5억 원 이상의 펀딩을 받은 자동차 와이퍼 전문 국내 업체이다. 해외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받은 다양한 피드백을 반영하여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을 와디즈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세계 최초로 킴블레이드에서 만든 사각형의 4절 링크 구조 와이퍼는 오랜 시간 와이퍼를 사용하지 않아 와이퍼가 눌려 있어도 와이퍼의 날이 쉽게 복원되고, 쉽게 방향 전환이 가능하여 기존의 고무 와이퍼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최소화하였다.

특수 실리콘으로 제작된 킴블레이드는 온도 변화에 강하여 여름과 겨울 모든 계절에 사용이 가능하며, 상부와 하부가 다른 이중 실리콘을 사용하여 발수성과 정숙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이 실리콘은 극한 환경과 UV, 오존에 노출되어도 부식이나 변형 가능성이 낮다.

킴블레이드는 와이퍼 날 자체에 발수 코팅제를 함유하고 있어서 도로, 미세먼지 등 오염물질로 인해 형성되는 유막을 제거, 우천 시 시야 확보를 돕는다. 발수 코팅을 하게 되면 황사, 미세먼지 상황에서도 가벼운 물 세차만으로도 쉽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다. 발수 코팅이 약해지면 물이 없는 마른 상태에서 3분간 와이퍼를 작동하면 재 발수 코팅되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와디즈 펀딩은 12월 19일 종료된다. 배송은 내년 1월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킴블레이드 사이트(https://bit.ly/35ytJpU)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킴블레이드



‘i30 패스트백 N’•‘i30 N’ 독일서 유력 스포츠카상
현대차, 2019 산타원정대 발대식 개최
기아차, 3세대 K5 출시
현대차, 포터II 일렉트릭 출시
맥스컴코리아, 프리미엄 차량용 공기청정기 출시
현대차, 현대 차(茶) 증정 크리스마스 캠페인
지넷시스템, HDR 블랙박스 ‘GDR’ 출시

 

메르세데스-벤츠 전기 트럭 e악트로스, 그린 신호 밝혀
기아차, 2020년형 레이 출시
K7 프리미어 ‘X 에디션’ 출시
집 앞 정류장에 버스 불러드립니다
킴블레이드, 자동차 와이퍼 신제품 와디즈 통해 선봬
1톤 전기화물트럭 ‘봉고3evPEACE’ 보급대상 평가 완료
볼보그룹코리아, 스마트 솔루션 공개

 


010라인
3주간 집밥 먹기에 도전하는 ‘#7린지 이벤트’

 

사업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자동차경제연구소 사업자등록번호 109-08-51331, 서울 구로구 구로동 107, 전화 050-2042-2042, 이메일 news@newsji.com

Copyright, 뉴스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