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2월 13일 금요일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

 

 

자동차뉴스 > 갤러리


현대차, 중국에서 현대차 X 첼시 FC 유소년 축구 캠프

EPL 전설의 선수 애슐리 콜 특별 코치로 참여
뉴스일자: 2019-11-25

현대차가 첼시 FC의 글로벌 자동차 파트너로서 축구를 좋아하는 중국 유소년 아이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선물했다.

현대자동차㈜는 지난 23일, 24일 양일간 중국 북경에 위치한 북경현대 R&D센터에서 중국 유소년 180명을 대상으로 ‘현대자동차 X 첼시 FC 유소년 축구 캠프’를 진행했다.

현대자동차는 사전 마케팅 캠페인에 참가한 중국 고객의 7~15세 자녀 180명을 선정해, 첼시 아카데미 정식 코치들로부터 훈련을 받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캠프에는 과거 첼시 FC에서 최고의 선수로 활약했던 ‘애슐리 콜(Ashley Cole)’ 선수가 특별 코치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애슐리 콜 선수는 최근 첼시의 15세 이하(U-15) 팀의 코치로 복귀해 인재 육성에 힘쓰고 있다.

최정상 수비수로 평가되는 애슐리 콜은 20년 동안 프로 무대에서 활약하면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회, FA(잉글랜드축구협회)컵 7회 우승과 더불어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유로파리그(UEL)에서도 한 차례씩 우승을 경험한 바 있는 전설의 선수다.

캠프에 참가한 180명의 어린이들은 애슐리 콜 선수와 첼시 아카데미 코치진의 지도 아래 패스, 드리블, 슈팅 등 다양한 축구 기술을 훈련하며 잊을 수 없는 소중한 경험을 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명문 축구클럽인 첼시 FC와 함께 캠프 참가 아이들 모두에게 잊지 못할 가치있는 시간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향후 다른 국가로 ‘현대차X첼시 FC 유소년 축구 캠프’를 확대하고 첼시 FC와 함께 다양한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코치로 참석한 애슐리 콜 선수는 “현대자동차와 첼시 FC가 함께 마련한 영광이고 축구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이 됐으면 좋겠다”며, “이번 캠프 프로그램이 널리 알려져 내년에도 많은 축구 꿈나무들을 만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첼시 FC의 글로벌 자동차 파트너로서 선수단 유니폼과 경기장 내 광고판 등에 현대자동차 로고를 적용하고 홈 구장에 차량을 전시하는 등 첼시 FC와 함께 축구 팬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끝]

출처 : 현대자동차



기아차, 3세대 K5 출시
현대차, 포터II 일렉트릭 출시
맥스컴코리아, 프리미엄 차량용 공기청정기 출시
현대차, 현대 차(茶) 증정 크리스마스 캠페인
지넷시스템, HDR 블랙박스 ‘GDR’ 출시
메르세데스-벤츠 전기 트럭 e악트로스, 그린 신호 밝혀
기아차, 2020년형 레이 출시

 

K7 프리미어 ‘X 에디션’ 출시
집 앞 정류장에 버스 불러드립니다
킴블레이드, 자동차 와이퍼 신제품 와디즈 통해 선봬
1톤 전기화물트럭 ‘봉고3evPEACE’ 보급대상 평가 완료
볼보그룹코리아, 스마트 솔루션 공개
현대차, 중국에서 현대차 X 첼시 FC 유소년 축구 캠프
텔루라이드, 2020 미국 최고의 차 연이어 수상

 


010라인
3주간 집밥 먹기에 도전하는 ‘#7린지 이벤트’

 

사업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자동차경제연구소 사업자등록번호 109-08-51331, 서울 구로구 구로동 107, 전화 050-2042-2042, 이메일 news@newsji.com

Copyright, 뉴스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