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8월 06일 목요일

 

뉴스그룹
자동차경제연구소

 

 

자동차뉴스 > 공지사항


휴대폰 소액결제와 신용카드 결합 ‘KT 폰빌카드’

카드로 쉽게 결제하고 휴대폰 요금으로 납부
뉴스일자: 2016-11-06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KG모빌리언스, 신한카드와 함께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내에서 기존의 온라인 결제뿐 아니라 오프라인결제까지 이용할 수 있는 플라스틱 형태의 폰빌카드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폰빌카드는 휴대폰 소액결제가 가능한 KT 모바일 고객(만19세 이상)이라면 간단한 절차로 발급받아 이용할 수 있는 플라스틱 카드로,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내에서 편의점, 쇼핑몰 등 전국 230만 카드 가맹점에서 신용카드처럼 쉽게 결제하고 결제금액은 다음달에 휴대폰 요금으로 통합하여 납부하는 신개념 핀테크 서비스이다.
기존 휴대폰 소액결제가 주로 쇼핑몰과 같은 온라인 가맹점 중심으로 이용이 가능했지만, 폰빌카드 출시로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이 간편해졌다.
KT는 폰빌카드를 통하여 ICT와 금융의 융합서비스를 선도하고, 통신과 금융의 대표 기업 간의 협력을 기반으로 향후 신규 서비스 개발 및 가맹점과의 다양한 제휴 모델 개발을 통해 ICT 융합서비스를 지속 확장시키겠다는 전략이다.
 
KT 융합서비스개발담당 최정윤 상무는 “모바일 결제시장이 확대되고 있지만 아직 플라스틱 카드에 익숙한 고객이 많다”면서 “폰빌카드는 신용카드가 없는 대학생이나, 정해진 한도 내에서 경제적 소비를 지향하고 소득공제 혜택을 챙기려는 ‘실속형’ 직장인까지 폭넓은 층에서 호응이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폰빌카드는 만 19세 이상의 KT 소액결제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폰빌카드 홈페이지 (www.phonebillcard.co.kr)에서 간단한 신청 절차를 통해 발급 가능하며, 소액결제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이용 후 사용 금액의 30%를 소득 공제 혜택으로 제공한다.

출처 : KT



알프롬 계열 상표, 상표등록 완료
알뜰건설, 상표등록 완료
존차닷컴, 글꼴 변경 상표등록 완료
조폐공사, ‘KOMSCO 홍보대사’ 모집
알바몬이 추천하는 올림픽 꿀알바
잡코리아가 스타벅스 커피 쏜다
10월 마지막 주 대기업 신입공채

 

잡코리아, 공채 합격 기원 ‘선배의 직박구리’ 이벤트
에너지 나누고 아끼는 창의적인 생각 공모전
귀농귀촌 희망자, 스마트 선도농가 현장체험
‘취업의 오해를 풀어드립니다’ 토크쇼
알바몬, ‘최고의 사이다’ 이벤트 진행
‘海ey, Joy! 어촌관광 체험단’ 모집
알바몬X영화 ‘박열’, 청춘 단원 모집 이벤트

 


010라인
3주간 집밥 먹기에 도전하는 ‘#7린지 이벤트’

 

사업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자동차경제연구소 사업자등록번호 109-08-51331, 서울 구로구 구로동 107, 전화 050-2042-2042, 이메일 news@newsji.com

Copyright, 뉴스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