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굽네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이색 러닝 대회 '굽네 오븐런'을 5월 18일, 상암 평화의공원 평화광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굽네 오븐런’은 ‘맛있고 건강한 오븐구이 치킨’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테마로 한 이색 러닝 페스티벌이다. 참가자들은 굽네만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5km 단일 러닝 코스를 달리며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평화의공원 평화광장에서 시작하는 러닝 코스는 난빛정원, 월드컵육교, 메타세쿼이아길, 평화의공원 축구장, 난지천공원을 지나 다시 평화의공원 평화광장으로 돌아오게 된다.
특히, 러닝 코스에는 오븐을 모티브로 한 체험형 요소들이 배치된다. ‘지글지글 구워 ZONE’, ‘기름 쏙! 빠져 ZONE’, ‘육즙 팡! 터져 존’이 마련돼 색다른 러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에는 굽네 브랜드 체험 공간인 ‘굽네 브랜드관’, 게임과 미션으로 가득한 ‘굽네 플레이그라운드’,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초대형 오븐 포토월, 다양한 경품이 마련된 협찬 부스존이 운영된다. 협찬 부스존에는 코카 콜라, 쿠팡이츠, 닥터유 제주 용암수, 파티온), IBK 기업은행, 메디필, 광동 V라인 옥수수수염차, 비타500, 얼박(얼려먹는박카스)가 함께 한다. 또한 베스트 드레서 시상식과 축하 공연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도 마련돼 러닝 행사 이상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공식 티셔츠, 굽디백, 치킨 머리띠, 선크림, 배번호, 굽네치킨 1만원의 사전 배송 기념품을 제공하며, 단일코스인 5km를 완주한 참석자에게는 굽네 오븐런 메달과 함께 간식이 포함된 완주 기념품을 제공한다. 참가비는 1인 3만 원으로 참가신청은 가입자 50만명의 국내 최초 소셜 러닝 플랫폼 ‘러너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오전 10시부터 가능했지만
총 3,000명 모집 규모의 이번 행사 참가 티켓은 오픈 4시간 만에 1,500명이 신청했으며, 오픈 10시간 만에 완판되며 행사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지앤푸드 관계자는 "오븐런은 국내 치킨 브랜드 중 유일한 러닝 행사로 참가자들이 굽네 브랜드 철학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건강한 러닝 페스티벌이 될 것"이라며 “특히 이번 행사는 브랜드 이미지와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확실한 홍보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굽네치킨은 고객에게 바르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며, 브랜드의 진정성을 알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출처 : 지앤푸드
|